둘만의 로맨틱 허니문... 푸켓 풀빌라 리조트에서
상태바
둘만의 로맨틱 허니문... 푸켓 풀빌라 리조트에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1.1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풀에 투명한 햇살 ‘반짝’ 둘만의 식사 행복 ‘가득’
환상적인 캔들라이트 디너는 허니문의 하이라이트다. 저녁이 오면 둘만의 디너 테이블이 빌라에 세팅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푸켓은 신혼여행을 위한 다양한 리조트들이 발달되어 있다. 이중에서도 풀빌라들은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경쟁하고 있는 양상이다. 푸켓 풀빌라 중에서 눈여겨 볼만한 신혼여행 보금자리로 푸켓 파빌리온 리조트를 꼽을 만하다.

푸켓 파빌리온 리조트는 방타오 비치와 라얀 비치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아만푸리와 라구나 푸켓단지와 이웃해 있는 리조트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 보금자리다.

아시아에서 가장 로맨틱한 신혼여행 전용리조트라는 명성을 얻은 파빌리온 리조트는 신혼여행 커플을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는 점에서 한국인 신혼여행자들도 관심을 둘 만하다.

푸켓 파빌리온 리조트는 방타오 비치와 라얀 비치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아만푸리와 라구나 푸켓단지와 이웃해 있는 리조트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 보금자리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푸켓의 해안 지대에서 가장 높은 지대에 자리 잡은 49개의 풀빌라는 넓은 공간에 아늑하게 설계되었다.

빌라마다 갖춘 전용 풀에서 럭셔리한 수영을 즐겨보자. 수영장의 물이 햇빛에 반사되어 반짝반짝 빛날 때 천국에서 보내는 휴가의 느낌을 알게 될 것이다.

아늑하고 시원한 색조의 객실엔 고급스러운 린넨을 베딩한 침실이 자리 잡았다. 야외 샤워장, 작은 연못과 일광욕 베란다 등 최고의 허니문 공간으로 치장되어 투숙객의 탄성을 자아낸다.

풀 주변엔 휘장을 드리운 정자와 선라운저가 놓여 있어 실내와 야외를 오가며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그만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욕실은 순결한 백색 톤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외 정원의 화초들을 블라이드 창을 통해 바라보며 백색 욕조에 몸을 담그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넓은 인피티니 풀에서 시원한 여유를 맛볼 수 있다.

풀 주변엔 휘장을 드리운 정자와 선라운저가 놓여 있어 실내와 야외를 오가며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그만이다.

언덕 위에 자리 잡은 빌라에는 개인 수영장과 풍성한 정원,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대리석 바닥과 부드러운 카펫으로 단장하고 안다만을 빌라내로 들여다 놓은 듯 열린 공간에서 꿈의 허니문을 실현해 보자.

아늑하고 시원한 색조의 객실엔 고급스러운 린넨을 베딩한 침실이 자리 잡았다. 야외 샤워장, 작은 연못과 일광욕 베란다 등 최고의 허니문 공간으로 치장되어 투숙객의 탄성을 자아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환상적인 캔들라이트 디너는 허니문의 하이라이트다. 저녁이 오면 둘만의 디너 테이블이 빌라에 세팅된다. 최고 실력의 셰프들이 준비한 요리가 캔들라이트 디너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만든다.

수영장 옆의 파빌리온에서 둘만의 럭셔리한 로맨틱 디너는 신혼여행을 더욱 행복하게 한다. 리조트의 매력은 식사뿐만이 아니다. 리조트에 머물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기다린다. 골프, 테니스 코트, 승마, 해양스포츠 등 다채로운 활동을 즐겨보자.

번화가인 푸켓타운과 파통까지도 20여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므로 이곳으로 관광을 떠나도 좋다. 파빌리온 리조트로 떠나는 신혼여행 상품은 신혼여행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