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같은 오피스텔’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역 노블팰리스
상태바
‘아파트 같은 오피스텔’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역 노블팰리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1.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 생활 인프라 ‘완벽’... 임대수익 투자도 노려볼 만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일산의 킨텍스에서 일산대교를 건너면 오른쪽으로 김포한강 신도시 운양지구가 펼쳐진다. 도심과 자연이 교차하는 한강변에 자리 잡은 김포한강 신도시 건설이 한창인 지역이다.

이곳 김포 운양동은 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 피싱파크 진산각, 걸포중앙공원, 일산대교 등과 어우러져 한강변 랜드 마크가 될 전망이다.

사통팔달로 뻗은 자동차 전용도로의 혜택도 입었다. 48번국도, 자유로,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등은 김포한강신도시 입지를 더욱 화려하게 조명한다.

김포 도시철도가 2018년 개통되면 이곳에 운양역이 생긴다. 이 때문에 운양역과 도보 3분 역세권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오피스텔 노블팰리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운양역 역세권 프리미엄 오피스텔에 거주할 경우 마곡 여의도 상암동 등 주요 업무 지구를 20분 만에 갈 수 있다.

오피스텔 노블팰리스는 강남, 종로, 영종도를 30분내 연결하는 교통요지가 될 전망이다. M 버스를 이용하면 한 정거장 만에 서울에 진입하는데 오피스텔에서 버스 정류장까지는 100m 3분 거리에 불과하다.

감각적인 평면구조와 차별화된 내부인테리어로 소형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모두 갖추며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파텔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사진/ 김포한강신도시 노블팰리스

김포 한강신도시에서도 노른자위로 평가받는 역세권 오피스텔 운양역 노블팰리스는 지하 2층 지상 5층으로 건설된다. 오피스텔 143개실과 근린 생활시설 13개 규모로 2017년 9월부터 입주가 진행된다.

감각적인 평면구조와 차별화된 내부인테리어로 소형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모두 갖추며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파텔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욕실 붙박이장, 아일랜드형 주방, 독립형 샤워부스, 멀티펜트리, 입체적 설계가 돋보이는 현관 신발장 등 공간의 활용도가 뛰어나고 기존 오피스텔의 환풍 환기 문제점은 대형 창문 개폐 설계로 해소했다.

CGV, 롯데마트가 인접했고 모담유치원, 하늘빛초등학교, 중학교 등이 가까우며 모담산 근린공원, 한강 야생조류 생태공원, 에코타운, 김포아트빌리지, 도서관(예정)까지 부족함이 없다.사진/ 김포한강신도시 노블팰리스

지상 1층과 옥상의 정원, 무인택배함, 주민회의실, 도서관 등을 구비해 일반 아파트 혜택을 누리게 된다.

빌트인으로 준비된 냉장고,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등 몸만 들어오면 바로 생활이 가능한 완벽한 옵션들이 제공되면서 실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교육 여건과 생활 인프라도 이미 구축되어 있다. CGV, 롯데마트가 인접했고 모담유치원, 하늘빛초등학교, 중학교 등이 가까우며 모담산 근린공원, 한강 야생조류 생태공원, 에코타운, 김포아트빌리지, 도서관(예정)까지 부족함이 없다.

임대여건이 뛰어나 안정적인 임대수입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주변의 산업단지 및 공공기관 입주에 따른 임대 수요 증가로 전월세 임대료 수입이 안정적일 것으로 예측된다.

20평형대의 아파트와 비교해볼 때 저렴한 임대료로 신혼부부, 노부부 1인 세대 임대 수요는 충분하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다.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는 예약 방문하면 빠르고 편안한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