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윷놀이’ 설에 즐기는 진정한 휴식
상태바
‘호텔서 윷놀이’ 설에 즐기는 진정한 휴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에서도 휴식과 함께 설 분위기 경험할 수 있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017년 정유년을 맞아 설 연휴를 보다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해피 뉴 이어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017년 정유년을 맞아 설 연휴를 보다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패키지를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피 뉴 이어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모두 제공, 연휴동안 재충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윷놀이 세트와 전통방식으로 숙성시킨 찹쌀과 동결건조한 과일의 조합으로 만든 고시볼 과자를 설맞이 특별 선물로 제공해 객실에서도 설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해피 뉴 이어 패키지 가격은 15만9000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아울러 설 연휴 기간 동안 호텔에 인접한 명동, 남대문 시장, 덕수궁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면서 실속 있는 가격에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명절 준비로 피곤한 아내를 위한 ‘For You’ 패키지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명절 후 아내가 진정 원하는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포 유(For You)’ 패키지와,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7년 설날패키지로 명절 후 아내가 진정 원하는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포 유(For You)’ 패키지와,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유(For You)’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 로비라운지에서의 에프터눈티세트와 함께 피트니스 및 겨울기간 동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으로 지난 명절의 피로를,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늦은 오후 로비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에프터눈티세트까지, 명절 연휴 수고한 아내에게 고마움을 선사할 패키지다.

연휴기간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고민중 이라면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를 주목하자.

해당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또는 핫초콜릿 2잔,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과 호텔에서 9호선 지하철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으로 구성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