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설 시작으로 겨울 패키지 잇따라
상태바
호텔업계, 설 시작으로 겨울 패키지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맞이 ‘럭키 뉴 이어’, 겨울 캠핑,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등
메종글래드 제주는 2017년 정유년 설 연휴를 맞이해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맞은 호텔업계가 설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고객몰이에 나선다.

설 맞이 패키지 ‘럭키 뉴 이어’ 출시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는 2017년 정유년 설 연휴를 맞이해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뉴 이어 패키지는 40여 년 역사와 전통을 존중하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호텔 콘셉트를 두루 경험해볼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이다.

숙면에 탁월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베개, 포근한 헝가리산 구스다운 침구류가 구비된 프리미엄 룸에서의 럭셔리한 하루는 물론, 투숙객들 사이에서 소문난 조식 뷔페, 더욱 강력하고 푸짐한 스페셜 바우처와 특전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리한 ‘겨울 캠핑’은 ‘제주신라’로

제주신라호텔은 캠핑 초보를 위해 편리하게 ‘캠핑 BBQ 디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캠핑 초보를 위해 편리하게 ‘캠핑 BBQ 디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1월 26일까지 제주신라 페이스북에서 '캠핑 BBQ 디너' 쿠폰을 증정하는 것.

해당 쿠폰은 제주신라호텔 예약실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은 제주신라호텔 내 캠핑장의 BBQ 디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려면 전화 예약 시 페이스북 쿠폰 사용 요청을, 온라인 예약 시 추가 요청 메모란에 페이스북 쿠폰 사용을 요청하면 된다.(예약 기간은 1월 11일부터 26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1월 30일부터 2월 16일까지다.)

제주신라호텔의 캠핑장은 호텔 내 위치해,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부터 텐트 세팅은 물론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잔디와 놀이시설까지 완비돼 있다.

또한 식사를 위해 직접 요리 해먹을 수 있는 바비큐용 해산물과 육류가 제공돼 고객들은 편리하고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페이스북 쿠폰 이벤트로 제공되는 캠핑 디너 바비큐 메뉴는 호박죽, 해산물 전, 새우, 전복, 와규 꽃등심, 제주산 흑돼지 오겹살, 수제 소시지, 그릴 야채, 어묵탕과 알밥, 과일 퐁듀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겨울 시즌에는 따뜻한 난방기구와 전기매트 및 침낭과 담요가 구비돼 있어 춥지 않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 데이 갈라 디너 및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는 밸런타인 데이(Valentine’s Day)를 맞아 6가지 코스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는 밸런타인 데이(Valentine’s Day)를 맞아 6가지 코스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갈라 디너’를 2017년 2월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선보인다.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선보이는 밸런타인 데이 갈라 디너는 살사 소스를 곁들인 대게살을 넣은 검은콩 팬 케이크, 석류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단호박 크림 스프, 캄파리 자몽 셔벗, 모렐 버섯과 케일 잎으로 감싼 은대구 찜, 라즈베리 크림과 화이트 오렌지 리큐어 마카롱과 딸기 꿀리(coulis)로 이어지는 총 6가지 코스 요리로 구성된다.

또한 와인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호주의 국보로 지정된 호주 대표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펜폴즈(Penfolds)의 펜폴즈 쿠눈가힐 76 레드 와인과 펜폴즈 쿠눈가힐 어텀 리슬링 화이트 와인도 한 잔씩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3만원대에 즐기는 무제한 딸기뷔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만원 대의 실속형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이 밖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모모바(MoMo Bar)’에서 3만원 대의 실속형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My Sweet Strawberry)’를 선보인다.

주말에 진행되는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 뷔페’에서는 20여 가지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제철 딸기가 듬뿍 들어간 ‘쇼트케이크’, 바삭한 슈와 부드러운 크림 사이에 딸기가 쏙쏙 박힌 ‘딸기 파리 브레스트’, 진한 딸기 퓨레를 넣은 ‘딸기 크렘블레’ 등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디저트의 향연이 펼쳐진다.

여기에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생 딸기로 즉석에서 만드는 딸기 칵테일 1잔을 즐길 수 있다. 커피와 차 역시,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매주 토, 일요일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