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선택, 차별화 되거나 따뜻하거나
상태바
겨울여행 선택, 차별화 되거나 따뜻하거나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맞아 다양한 컨셉의 여행 아이템 눈길
평소 꿈꾸던 유럽여행을 하고 싶다면 좀 더 특별한 방법으로 즐겨보자.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겨울을 맞아 다양한 컨셉의 여행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평소 꿈꾸던 유럽여행을 하고 싶다면 좀 더 특별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고, 추위를 피해 따뜻한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스타가이드와 함께 유럽여행

인터파크투어 ‘스타가이드와 함께 유럽여행’ 기획전은 가이드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와 믿고 떠날 수 있는 고객의 안심 해외여행을 위해 마련됐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파크투어는 고객에게 최고의 평가와 칭찬을 받은 유럽 지역 ‘스타가이드’ 16인을 선정, 함께 여행을 떠나는 차별화된 여행상품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인터파크투어 ‘스타가이드와 함께 유럽여행’ 기획전은 가이드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와 믿고 떠날 수 있는 고객의 안심 해외여행을 위해 마련됐다.

인터파크투어는 지난해 5월부터 ‘가이드 3단계 품질관리제’의 전단계를 도입해 지역별 우수가이드 확인은 물론, 우수가이드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지역별 우수가이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가이드’는 경력, 상품후기, 고객만족도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인터파크투어 전담 우수가이드 중에서도 최고의 평가와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가이드들로 선발됐다. 평균 경력 12~13년의 베테랑 가이드들로 구성됐으며, 이번 유럽 지역을 시작으로 추후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인 유럽 지역의 경우 발칸/동유럽의 오재범, 박수영, 신현욱, 권순관 가이드와 서유럽/이태리 안소미, 김성주 가이드 등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해당 지역에서 인정받은 실력파 가이드 16인이 나선다.

따뜻한 겨울여행지 모음 기획전

따뜻한 겨울여행지 모음 기획전은 추운 겨울, 이불 밖에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들을 소개한다. 사진/ 하와이관광청

롯데제이티비는 따뜻한 겨울여행지 모음 기획전을 오픈했다. 따뜻한 겨울여행지 모음 기획전은 추운 겨울, 이불 밖에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들을 소개한다.

유명한 리조트와 건기에 접어들어 여행가기 좋은 동남아 지역과 K-POP스타들이 자주 방문하는 가족 휴양지의 천국 하와이, 사이판, 호주 그리고 온천과 설경을 즐길 수 있는 일본까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지역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국내의 호텔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해외 호텔도 소개하고 있다.

따뜻한 겨울여행지 모음 기획전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내 추천상품을 예약하는 손님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2천원권’을 증정한다.

소니 무선 헤드셋 경품 제공

모두투어는 소니코리아와 함께 모두투어 멤버스를 대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 신제품 헤드셋을 증정한다. 사진/모두투어

이벤트를 통한 경품 제공으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모으는 것도 있다. 모두투어는 소니코리아와 함께 모두투어 멤버스를 대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케팅은 기존 모두투어 멤버스 또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으로는 모두투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팔로우하고 SNS에 참여자의 특별한 여행 사진을 포스팅한 후 모두투어가 선정한 해시태크를 달고, 해당 포스팅 링크를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6일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모두 뉴스 존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소니 코리아의 신제품 헤드셋(MDR-1000X)이 총 3명에게 증정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