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새해, 닭띠 프로모션 ‘눈에 띄네’
상태바
정유년 새해, 닭띠 프로모션 ‘눈에 띄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0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띠와 관련한 패키지 잇따라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맞이해 도심 호텔에서 충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토닭토닭 패키지’를 오는 1월 21일부터 2월 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정유년 새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닭띠와 관련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따뜻한 설날 위한 ‘토닭토닭 패키지’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맞이해 도심 호텔에서 충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토닭토닭 패키지’를 오는 1월 21일부터 2월 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설날 ‘토닭토닭 패키지’는 슈페리어,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설 연휴 기간 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줄 호텔 내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과 지난 해 11월 새 단장한 사우나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보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하루 종일 고생한 눈을 따뜻한 열감으로 감싸주는 이니스프리 릴렉싱 아이 워머(relaxing eye warmer) 2매를 제공한다.

‘정유년 새해 닭띠 할인 프로모션’

라구뜨는 붉은 닭의 해인 2017년 정유년을 맞아, 닭띠 해에 태어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유년 새해 닭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는 붉은 닭의 해인 2017년 정유년을 맞아, 닭띠 해에 태어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유년 새해 닭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라구뜨를 방문하는 2인 이상 성인 고객 중 닭띠 고객 1인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라구뜨의 고급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 동반 고객 최대 5인까지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런치 및 디너 이용 시에 해당하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아울러 라구뜨는 평일 런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 5인 이상 테이블에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 런치 위드 와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31일까지며, 최소 하루 전까지는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2017년 3종 신년패키지 선봬

넓은 평수와 쾌적하고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서울가든호텔의 이번 신년 패키지는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서울가든호텔

서울 도심 속 비즈니스와 관광의 명소인 마포.공덕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2017년 1월과 2월 신년패키지 3종을 진행한다.

넓은 평수와 쾌적하고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서울가든호텔의 이번 신년 패키지는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각 패키지는 특별한 가격인 웰컴패키지와 베를린와인트로피수상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윈터 러브 패키지, 겨울철 피부를 위해 준비한 기초 화장품 구성과 오일과 토너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110ml의 미코노스 밸런싱 오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객 전용 휘트니스, 독서실, 투숙 기간 중 무료주차, 호텔에서 여의도간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하게 된다.

해비치호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의 다양한 놀이 혜택을 포함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의 다양한 놀이 혜택을 포함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의 무료 조식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 놀이 공간 ‘모루’에 별도의 ‘어린이 전용 데스크’를 마련해 체크인 후 이곳을 방문하면 어린이 음료 2잔을 포함한 4잔의 환영 음료와 함께 어린이용 샴푸, 샤워젤, 로션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미술 교육 도서인 ‘이주헌의 상상미술관’ 시리즈 중 3권을 증정해 객실에서도 아이들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리츠칼튼 서울, 리노베이션 본격 돌입

리츠칼튼 서울은 오늘 2일 호텔의 상징이었던 대형 샹들리에를 분리하는 작업과 동시에 리노베이션에 본격 돌입하고 휴관을 시작했다. 사진/리츠칼튼 서울

프로모션 이외에 리노베이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곳도 있다.

리츠칼튼 서울은 오늘 2일 호텔의 상징이었던 대형 샹들리에를 분리하는 작업과 동시에 리노베이션에 본격 돌입하고 휴관을 시작했다.

이번 공사는 개관 21년만에 처음으로 객실, 레스토랑, 클럽 라운지 등 호텔 전체에 걸쳐 진행되는 것으로 재개관은 올해 8월로 계획 중이다.

약 950억 원이 투자되는 이번 대규모 개보수 공사를 통해 기존 리츠칼튼 서울에 있던 240여 점의 진귀한 예술작품과 새로운 조각, 미술품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오픈형 아트 갤러리를 신설하고 강남 도심의 문화, 예술 허브를 구축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