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시작은 크루즈 관광으로…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새해 시작은 크루즈 관광으로…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E 행사, 스위트 프로모션 등 다양
드림 크루즈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MICE 행사에 꼭 맞는 일정과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루즈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을 불러모으기 위해 나섰다.

MICE 행사는 드림 크루즈와 함께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드림 크루즈는 MICE 행사에 꼭 맞는 일정과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드림 크루즈는 선내 시설이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일정 스케줄로 운항하는 장점 덕분에 MICE행사 일정을 진행하기에 무리가 없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MICE 행사를 위해 마련된 선내 시설은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이다.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에는 미팅에 필요한 모든 부대시설과 도서관이 마련돼 있으며 2개의 회의실이 있어 소규모 미팅이나 모임을 가질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인도어와 아웃도어 행사가 동시에 가능한 미팅 장소에는 200명 이상 참석이 가능하며, 특히 오션뷰 아웃도어에서의 행사는 이전 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모임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최대 999명의 수용이 가능한 대극장에는 400 석 이상의 좌석에 최첨단 장치가 마련돼 3개 국어의 통역 서비스가 가능하다.

적게는 10명 이상의 소규모 미팅에서 999명까지 대규모의 마이스 행사등을 한 장소에서 치를 수 있다는 것이 드림 크루즈만의 큰 장점이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의 특별한 스위트 프로모션

노르웨이지안 크루즈에서는 스위트 및 헤이븐 객실을 3박 이상 예약 시 총 4가지에 달하는 선내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노르웨이지안 크루즈에서는 특별한 스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노르웨이지안 크루즈의 스위트 및 헤이븐 객실을 3박 이상 예약 시 총 4가지에 달하는 선내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무료 무제한 음료 패키지, 스페셜티 다이닝 패키지, 인터넷 패키지, 그리고 기항지 관광 크레딧 패키지로, 노르웨이지안 스카이 호와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를 제외한 모든 유럽, 알래스카, 캐리비안 등 일정에 적용된다.

3박-9박 일정의 경우 총 3회에 걸친 식사가 포함되며 10박 이상의 경우에는 4회 포함된다. 또한 인터넷 패키지는 250분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 인터넷이 제공되며 기항지 관광 크레딧 패키지에는 각 기항지 마다 USD 50에 달하는 크레딧이 제공돼 기항지 관광 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타크루즈, 홍콩, 필리핀 마닐라, 대만 카오슝 포함 5박 6일 일정

스타 크루즈는 플래그쉽인 슈퍼스타 버고 호의 2017년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일정은 오는 3월 19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홍콩과 필리핀 마닐라, 대만의 카오슝에서 승선이 가능하다. 사진/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 호에서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새해 첫날인 1일, 버고 호 선내에서는 탑승객들과 함께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는데, 아이들을 위한 풍선과 마스코트 인형 등이 준비됐으며 선내 크루들이 탑승객들과 한 자리에 모여 카운트 다운을 즐기며 기분 좋은 한 해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스타 크루즈는 플래그쉽인 슈퍼스타 버고 호의 2017년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일정은 오는 3월 19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홍콩과 필리핀 마닐라, 대만의 카오슝에서 승선이 가능하다. 본 일정은 5박 6일간 항해하는 스케줄로 아시아의 중심이자 뛰어난 관광 명소인 세 지역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와 함께 특가 ‘크루즈 데이’ 이벤트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와 함께 하는 ‘크루즈 데이’ 지중해 일정 지도 및 로마의 대표적인 유적지 콜롯세움. 사진/프린세스 크루즈

이외에도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가 크루즈 시장 대중화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크루즈 데이’ 이벤트가 올해는 신규 크루즈 선박인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와 함께 지중해 일정으로 진행된다.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국내 일반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요금으로 크루즈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가 특정한 날짜에 파격적인 요금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매번 국내 여행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준비된 객실이 모두 조기 매진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오는 3월 31일에 전세계에 처음 공개되는 14만톤 급의 호화 크루즈 선박인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를 이용해 4박 5일 일정으로 지중해를 여행하는 이번 ‘크루즈 데이’ 상품은 1인당 45만9000원의 특별 요금으로 제공된다.

이번 특가는 크루즈 내 숙박과 하루에 뷔페와 코스 정찬 등 5회 이상 제공되는 식사, 24시간 룸 서비스, 인터내셔날 카페, 선내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및 매일 운영되는 다양한 선상 프로그램 참가 등이 포함된다.(국제선 항공료, 항구세, 세금은 별도.)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