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은 호텔가, 고객 유치 전쟁 치열
상태바
새해 맞은 호텔가, 고객 유치 전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족 전용, 겨울방학 특화 패키지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혼족들과 여자들만을 위한 여가·뷰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2017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혼족, 여자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혼족들과 여자들만을 위한 여가·뷰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추운 겨울 혼자만의 여유로운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위켄드 인 윈터(Lazy Weekend in Winter)’ 패키지를 2017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1인, 무선 인터넷과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느긋하게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의 혜택을 더했다. 금, 토, 일 및 공휴일과 공휴일 전 날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9만 9000원부터이다.(부가세 포함)

겨울방학 시즌 맞이 ‘컬러 유어 윈터’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객실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회색빛 겨울을 다양한 색으로 채울 수 있는 ‘컬러 유어 윈터’ 패키지를 1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객실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회색빛 겨울을 다양한 색으로 채울 수 있는 ‘컬러 유어 윈터’ 패키지를 1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컬러 유어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아늑한 객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정판으로 제작한 컬러링 북과 색연필 세트 그리고 눈이 즐거운 레인보우 마카롱 세트가 포함된다.

컬러링 북은 사계절을 테마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래드 서울의 마스코트 ‘콘래드 베어’와 함께 떠나는 콘래드 서울에서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담았다. 특히 콘래드 서울의 트윈 객실을 이용할 경우, 퀸 사이즈 베드가 두 개 배치돼 가족과 함께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설 연휴 맞이 ‘럭키 뉴 이어’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설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명절 증후군을 해소할 수 있는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2017년 1월 25일부터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설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명절 증후군을 해소할 수 있는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2017년 1월 25일부터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럭키 뉴 이어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올 한 해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럭키 세븐(Lucky Seven)을 뜻하는 7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기간 종료 후 총 7명을 추첨해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오토비스의 물걸레 청소기, 오가닉 타올 세트 등을 증정한다.

럭키 뉴 이어 패키지는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타입에는 공통적으로 호텔 내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이 제공돼 마치 세뱃돈을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쿠폰으로 1만원 상당의 빵, 쿠키,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설 선물 세트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한 해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해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1월 5일부터 30일까지 예약판매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한 해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해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1월 5일부터 30일까지 예약판매한다.

올해 설 선물은 올리브, 치즈, 초콜릿 등 일년간 고객의 사랑을 받은 다양한 식료품 및 와인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4종류의 ‘햄퍼’, 품위있는 선물로 제격인 ‘와인세트’ 3종, 대표적인 명절 선물이자 품질좋은 소고기로 구성한 ‘그랜드 정육 세트’ 및 호텔 셰프의 특급 노하우로 만든 ‘홈메이드 소시지 & 햄 세트’, ‘상품권’ 등으로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