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가면 뷔페와 세계의 유명와인이 동시에!
상태바
호텔에 가면 뷔페와 세계의 유명와인이 동시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가든호텔, 24일 제7회 세계유명와인테이스팅&디너뷔페 진행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분기별로 진행하는 와인디너뷔페 행사인 ‘제 7회 세계유명와인 테이스팅&디너뷔페’가 오는 24일 열린다. 사진 제공/서울가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분기별로 진행하는 와인디너뷔페 행사인 ‘제 7회 세계유명와인 테이스팅&디너뷔페’가 24일에 열린다.

21일 서울가든호텔에 따르면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 열리는 ‘세계유명와인테이스팅&디너뷔페’는 작년 3회에 이은 7번째 행사다.

5시 30분에 오픈하는 뷔페를 4시간 동안 마음껏 즐길며 프랑스 그랑세르 따벨 라 로즈 에메, 코뜨뒤론 레 포르테스 뒤 까스뗄라스, 코뜨뒤론 레 포르테스 뒤 까스뗄라스, 봄드 브니즈 로까 루나, 지공다스 라 콤 드 말샤즈, 샤또뇌프 뒤파쁘 라 꾸르 데빠쁘, 6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테이스팅 할 수 있다.

특히 남부 론의 섬세한 와인메이커 몽제르몽이 2009년부터 양조 컨설팅을 맡으면서, 비약적인 발전을 하고,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에게도 호평을 받기 시작하며 매년 꾸준한 명성과 실력을 쌓고 있다.

행사식순은 와이너리 현지 매니져와 서울가든호텔 총지배인의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여러 종류의 명품와인을 즐긴 후 명품 와인 등의 럭키드로우로 마무리한다.

행운권 추첨은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 선물과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청춘밴드ZERO’ 뮤지컬 티켓 2매 2팀 선물과 문송희 메이크업 대표 문송희가 추천하는 VANT36.5(반트365) 세미매트 립스틱 1개가 준비됐다.

서울가든호텔 뷔페는 분기별, 계절별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미 7회째 진행되며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세계유명와인테이스팅&디너뷔페’를 비롯해 ‘소울푸드’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대 밥상’ ‘향토음식 이벤트’ ‘세계 10대 슈퍼푸드’ 등을 통해 다양하고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