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앞둔 호텔가,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 ‘후끈’
상태바
연말 앞둔 호텔가,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 ‘후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계한 윈터 패키지 등 눈길
콘래드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제공/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둔 호텔가가 막바지 고객을 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12월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이 있어 관련 프로모션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콘래드 서울, 스페셜 메뉴와 프로모션 준비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연말 축제 컨셉의 ‘그랜드 뷔페 페스티브 마켓’과 최상의 맛과 분위기를 자랑하는 37그릴(37 Grill)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다이닝’과 ‘뉴이어 이브 디너’를 준비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37그릴 총괄 셰프 데이빗 밋포드가 준비한 ‘페스티브 쿠킹 클래스’와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통 칠면조 구이 세트’를 준비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등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탑 셰프 페스타 갈라쇼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공연이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3일에는 매드클라운, 치타, 헤이즈, 육지담 등 유명 래퍼들이 출연하는 힙합 파티 ‘N-Party!’ 공연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공연이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3일에는 매드클라운, 치타, 헤이즈, 육지담 등 유명 래퍼들이 출연하는 힙합 파티 ‘N-Party!’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12월 24일 ~ 25일은 에드워드 권 셰프와 이연복 셰프 및 가수 임태경의 ‘2016 크리스마스 Topchef Festa 갈라쇼’를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한다. 12월 23일에는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힙합 파티 ‘N-Party!’ 공연으로 막을 올린다.

매드클라운, 치타, 플로우식, 마이크로닷, 헤이즈, 육지담, 올티, JJK, LUGOH, DJ 켄드릭스로 총 10명의 핫한 대세 래퍼들이 한자리에 모여 150분 간의 뜨거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핫한 N-Party!는 뜨거운 공연 시작 전, 뷔페 식사가 포함돼 있는 패키지 티켓도 있다. 뷔페 식사는 총 40여가지의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우아하고 격조 높은 분위기의 컨벤션 센터 3층 에메랄드 홀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N-Party! 뷔페 패키지는 오후 5시에서 8시까지 400명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12월 24일, 25일은 에드워드 권 셰프와 이연복 셰프의 2016 크리스마스 Topchef Festa 갈라쇼가 임태경의 공연과 함께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윈터 패키지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원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연말연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대디 쿨, 마미 시크(Daddy Cool, Mommy Ch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6년 11월 25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겨울 방학을 맞이해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원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연말연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대디 쿨, 마미 시크(Daddy Cool, Mommy Chic)’ 패키지를 선보인다.

근사하고 멋진 아빠의 감성과 세련되고 도시적인 엄마들의 매력에 영감을 얻어 기획한 해당 패키지는 ▲편안한 디럭스 룸 1박 ▲ 올데이 다이닝 타볼로 24에서의 성인 2인과 어린이 조식 2인 ▲어린 아이도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는 친환경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이용 및 어린이 VIP를 위한 키즈 가운, 젖병 소독기 등 아기 용품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수석 페이스트리 차드가 선보이는 홈메이드 잼, 쿠키, 와인, 초콜렛이 들어있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 고메 기프트 박스 (Gourmet Gift Box) 1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에서 개최 중인 키즈 모터 쇼 3인 입장권 또는 감성적 디자인과 친환경적 소재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친환경 유아 브랜드 ‘크룸(Kroom)’의 3D 플레이 가방 세트 1개를 선택 할 수 있고, ▲Club 501 내에 있는 프로방스 스파 록시땅 10%할인 ▲호텔 내 식음 업장 10% 할인(타볼로 24, 더 그리핀 바, 인룸 다이닝) ▲호텔 내 뷰티 살롱인 엠 바이 마리(M by Marie)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34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국내 하얏트 호텔,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 통해 최대 25% 할인

내외 하얏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 호텔에서의 달콤한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객실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하얏트 호텔

이외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및 국내외 하얏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 호텔에서의 달콤한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객실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2016년 11월 18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에는 국.내외 다수의 하얏트 호텔이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유럽, 중동 등 국외의 110여개의 하얏트 호텔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 총 5곳의 국내 모든 하얏트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이용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예약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