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행 항공권만 구매해도 ‘호텔 숙박권’ 증정
상태바
싱가포르행 항공권만 구매해도 ‘호텔 숙박권’ 증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싱가포르항공과 특별 프로모션 진행
호텔스컴바인은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만해도 쇼핑바우처 30달러를 증정한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이달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싱가포르를 방문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만해도 쇼핑바우처 30달러를 증정하며, 이 중 5명을 추첨해 싱가포르 4성 호텔인 ‘라마다 엣 종산 파크’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1명씩 발표된다.

같은 기간 내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호텔스컴바인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평점 평가 및 리뷰를 남기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진 제공/싱가포르항공

이와 더불어 호텔스컴바인은 같은 기간 내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호텔스컴바인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평점 평가 및 리뷰를 남기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부장은 “싱가포르는 인기 신혼 여행지인 몰디브로 가는 길목이자, 스파숍·아트갤러리·쇼핑거리 등 여성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명소가 많은 곳”이라며 “추운 날씨를 피해 일상에 자극이 되는 겨울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여유와 낭만이 가득한 싱가포르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