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 호텔가,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힘내세요” 호텔가,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수험표로 많은 혜택 돌아가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수험생을 동반하여 4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프트 드링크 4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는 11월 17일부터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호텔업계에서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레스토랑 할인, 무료 음료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그동안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 진행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을 수능일인 2016년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수험생을 동반하여 4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프트 드링크 4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을 동반해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케이크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며, 기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리츠칼튼 서울 옥산뷔페, 수험생 할인 이벤트 진행

리츠칼튼 서울의 옥산뷔페는 평일 저녁 뷔페 가격인 7만5000원에서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의 옥산뷔페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11월 17일에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11월 17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수험생 본인에 한해 적용된다. 평일 저녁 뷔페 가격인 7만5000원에서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저녁 6시부터 9시 반 까지다. 방문 시에는 반드시 2017학년도 수능 당일 수험표를 지참해야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제주 씨카페, 수험생 대상 50% 할인 이벤트

롯데시티호텔제주는 2017 대입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최고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롯데시티호텔제주

롯데시티호텔제주는 2017 대입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최고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소지한 사람은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씨카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표를 소지한 1인에 한해 적용된다.

아울러 11월 한 달간은 수험생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메뉴로 ‘참치’와 ‘성게’를 선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고급 참치회와 참치초밥, 성게초밥, 이색적인 성게 파스타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석식 뷔페 이용 시에는 롯데호텔 셰프들이 성게를 활용해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를 개별로 맛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수능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수능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루 중 학교에서 보내는 시간이 가장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시험이 끝난 후 그간 함께하지 못한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라는 의미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당일인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4인 이상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를 방문할 경우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수능 합격 기원하는 ‘행운을 담은 찹쌀 브라우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에서는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행운을 담은 찹쌀 브라우니’를 오는 11월 2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제공/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에서는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행운을 담은 찹쌀 브라우니’를 오는 11월 2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찰싹 붙으라는 의미에서 브라우니 사이에 찹쌀을 넣어 개발했는데, 국내 찹쌀의 쫀득함과 프랑스산 초콜릿으로 만든 브라우니의 진하고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이다. 찹쌀이 단맛을 잡아주어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선물용으로 출시하는 합격 기원 상자에는 ‘행운을 빈다’라는 뜻의 ‘굿럭(Good Luck)’ 카드과 어머니의 사랑이란 의미를 가진 목화꽃을 함께 담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