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다정다감 김장 나누기’ 행사 진행
상태바
신세계조선호텔 ‘다정다감 김장 나누기’ 행사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년간 변함없이 신정동 일대 저소득 계층 겨울 김치 책임져
신세계조선호텔은 16일 오전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신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약청과 함께 ‘다정다감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제공/신세계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은 16일 오전 10시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신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약청과 함께 ‘다정다감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정다감’이란 ‘다양한 이웃, 정다운 지역사회, 다 함께 만드는 감동의 김장나누기’라는 뜻으로 신세계조선호텔 임직원들이 2002년부터 매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김장 김치를 나누며 재가노인에서부터 저소득 다문화 가정에까지 온정의 손길을 나누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조선호텔, 식약청 임직원들과 더불어 이용호 신세계조선호텔 부사장, 조형학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총주방장, 김관성 서울 식약청장이 참여했다. 신세계조선호텔 에서 준비한 1800kg 재료로 김장 김치 350포기를 담궈 복지관 인근 저소득층 229가정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지선 신세계조선호텔 CSR팀 과장은 “신목종합사회복지관과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한 것이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했으며, 식약청 임직원들과는 작년부터 2년째 함께하고 있다”며 “다정다감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