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유럽 여행 등’ 여행 비수기 혜택 봇물
상태바
‘공짜 유럽 여행 등’ 여행 비수기 혜택 봇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인기 호텔과 왕복 항공 10만 원 대
내일투어는 터키항공과 함께 초특급 공짜 여행 이벤트인 ‘유럽 금까기 100인 원정대’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가을철 해외 여행 비수기로 접어들면서 여행업계가 고객 확보를 위한 프로모션 경쟁을 펼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100인 공짜 유럽 여행 이벤트 참가자 모집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일투어는 터키항공과 함께 초특급 공짜 여행 이벤트인 ‘유럽 금까기 100인 원정대’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8월과 9월 성황리에 진행된 1차 모집(20명 선발), 2차 모집(40명 선발)에 이은 마지막 모집 이벤트로 총 40명을 선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럽 개별자유여행 시장을 선점 해 온 내일투어답게 유럽의 핵심도시만으로 구성된 ‘유럽 금까기’의 인기 상품으로만 마련했다.

3차 원정대는 ▲프라하 터키항공 금까기 ▲바르셀로나ㅣ마드리드 터키항공 금까기 ▲로마ㅣ베니스 터키항공 금까기, ▲바르셀로나ㅣ리스본 터키항공 금까기 등 총 4가지 상품을 내년 1월 중 체험하게 되며 각각 10명씩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8일에 발표된다.

제주 인기 호텔과 왕복 항공 10만 원 대부터

익스피디아는 제주도 인기 호텔과 항공편을 함께 제공하는 ‘제주 항공+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박 3일 일정을 기준으로 제주 왕복 항공편과 호텔 숙박비를 1인 당 10만 원 대부터 제공한다.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제주도 인기 호텔과 항공편을 함께 제공하는 ‘제주 항공+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년 간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TOP 20 호텔을 중심으로 구성한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11월 30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2박 3일 일정을 기준으로 제주 왕복 항공편과 호텔 숙박비를 1인 당 10만 원 대부터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부터 럭셔리 호텔까지 다양하게 포함되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추워지는 날씨를 피해 비교적 따뜻한 제주에서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 가격은 2박 3일 왕복 항공 요금과 세금이 포함된 2인 숙박 요금에 해당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