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추워지니’ 특급호텔 겨울 패키지 등장
상태바
‘날씨 추워지니’ 특급호텔 겨울 패키지 등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홀로 휴식 필요한 고객들 위한 알찬 구성 눈길
리츠칼튼 서울은 도심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겨울 파티 패키지와 나홀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자 따뜻하고 아늑한 호텔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겨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리츠칼튼 서울, ‘어반힐링족’의 특별한 휴식 위한 패키지 선봬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리츠칼튼 서울은 도심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겨울 파티 패키지와 나홀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우선 윈터 발코니 파티(Winter Balcony Party)패키지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발코니에서 근사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핑거푸드와 와인을 제공하고 선착순 30명의 예약고객에게 리츠칼튼 로고 담요를 선물한다.

파티를 즐겁게 만들어줄 핑거푸드는 훈제연어와 어니언찹, 케이퍼, 호스래디시 소스의 컨디먼트, 클럽 샌드위치, 감자튀김과 함께 티라미수 케이크가 준비된다.

서울 시내에서 유일하게 발코니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리츠칼튼 서울만의 유니크한 장점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로 겨울의 선명한 햇살 속에서 포근한 담요를 두르고 운치를 즐기기 좋다. 가격은 2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스테이 슬림(Stay Slim)은 지치기 쉬운 연말, 도심에서 휴식을 찾는 ‘어반힐링족’을 위한 패키지이다.

객실로 준비되는 저칼로리 건강식과 함께 세계적인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 제품 교환권으로 구성했다. 저칼로리 건강식의 조식으로는 계란요리, 샐러드, 주스(사과 또는 당근), 바나나가 준비되고, 석식은 닭가슴살과 모둠야채, 시저샐러드, 탄산수로 구성돼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 등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월 1일부터 포근한 보온양말, 귀마개, 무릎담요로 구성된 방한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킵 캄 앤 스테이 웜(Keep calm and stay warm)’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월 1일부터 겨울 패키지를 판매한다.

포근한 보온양말, 귀마개, 무릎담요로 구성된 방한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킵 캄 앤 스테이 웜(Keep calm and stay warm)’ 패키지와 스위스 전통 치즈 퐁듀 세트를 포함한 ‘위드 치즈 퐁듀(With cheese fondue)’ 패키지를 2017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단,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인 12월 23일 ~ 1월 1일은 이용이 불가.)

겨울 패키지(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알파인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테이크아웃 커피(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또는 핫 초콜릿 2인 쿠폰과 보온양말 2켤레, 귀마개 1개, 무릎담요 1개로 구성된 방한용품 세트인 ‘힐튼 웜 키트 (Hilton warm kit)’를 선물로 증정한다. 고객들은 아늑한 객실에서 따뜻한 커피나 핫 초콜릿을 마시며 실용적인 방한용품으로 더욱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테이크아웃 커피 또는 핫 초콜릿 2인, 힐튼 웜 키트가 포함된다.

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테이크아웃 커피 또는 핫 초콜릿 2인, 힐튼 웜 키트가 포함된다. 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 가격은 17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외에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에멘탈, 그뤼에르, 아펜젤라 치즈로 만든 스위스 전통 치즈 퐁듀와 하우스 와인 2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는 추운 겨울 날씨에 제격이다.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치즈 퐁듀 & 하우스 와인 2잔 세트, 테이크아웃 커피 또는 핫 초콜릿 2인, 힐튼 웜 키트가 포함된다.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치즈 퐁듀 & 하우스 와인 2잔 세트, 테이크아웃 커피 또는 핫 초콜릿 2인, 힐튼 웜 키트가 포함된다.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 가격은 20만4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