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호텔가는 막바지 고객몰이
상태바
천고마비의 계절, 호텔가는 막바지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심 잡는 할인 혜택, 신메뉴 출시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막바지에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여심 잡는 할인 혜택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한 150여 가지 인터내셔널 요리를 5만18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이 가능해졌다.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씨푸드,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씨푸드 코너로 제철 킹크랩,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사태로 냉장 보관돼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 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신메뉴 ‘페낭 쌀국수’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동남아시아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신메뉴 ‘페낭 쌀국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동남아시아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신메뉴 ‘페낭 쌀국수’를 선보인다.

순수한 재료의 맛을 정갈하게 재창조해 고객에게 건강과 휴식을 주는 뷔페식당 ‘더 블루’에서 출시하는 ‘페낭 쌀국수’(중,석식 뷔페 이용시 제공)는 보리새우, 피쉬소스를 넣어 동남아시아의 특색을 살리고, 레몬글라스를 넣어 깔끔한 풍미를 더했다.

특히 제주 청정 돼지와 닭을 이용해 장시간 푹 고운 페낭육수로 깊은 맛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수능생 및 수험생 가족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수험생 포함 4인 이상 ‘더블루’ 중,석식 뷔페 이용 시 수험생 1명 무료 제공)도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제주 오리엔탈호텔, 특선뷔페 함께하는 ‘다이닝 패키지’ 선봬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연말을 맞아 호텔로 여행을 떠나오는 고객들을 위해 연말 특선뷔페 2인 식사가 포함된 ‘다이닝 패키지(DINING PKG)’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제주 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연말을 맞아 호텔로 여행을 떠나오는 고객들을 위해 연말 특선뷔페 2인 식사가 포함된 ‘다이닝 패키지(DINING PKG)’를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다이닝 패키지(DINING PKG)’는 ▲바다 전망의 디럭스 객실 1박 ▲연말특선 뷔페 2인 ▲라운지 카페 르시엘 이용(오리엔탈 커피 2잔)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주중 20만원 주말 23만원(세금별도)이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20일전 얼리버드로 예약 시 2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아울러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한 달간 연말특선뷔페를 진행한다.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특선뷔페는 가족, 연인과의 오붓한 식사장소로도 좋으며 연말연시 각종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