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기울이면 ‘안다만 파도 소리’ 푸껫 신혼여행
상태바
귀 기울이면 ‘안다만 파도 소리’ 푸껫 신혼여행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1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과 귀와 입이 즐거운 여행...리조트 선택이 ‘키’
태국식 정자 살라도 풀 옆에 자리 잡고 있다. 이 전통 살라에 놓인 탁자와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면 천국이 따로 없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안다만 파도소리를 들으며 해안선을 따라 걷노라면 절벽과 숲이 펼쳐진다. 푸껫 동쪽의 시레 베이에 5성급의 웨스틴 리조트가 신혼 여행객을 부른다.

대표적인 푸껫 럭셔리 풀빌라로 손꼽히는 이 웨스틴 리조트는 푸껫 국제공항에서 차로 50분가량 소요된다. 파통 시내까지 45분, 푸껫 타운까지는 약 15분 정도면 도달할 수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소건의 차장은 추천하는 리조트다. 그에 따르면 리조트 인근에 다양한 레스토랑과 쇼핑센터 등이 자리잡고 있어 이곳을 찾는 한국 신혼여행자들이 만족감이 크다.

신혼여행자들은 이용하는 사라 풀빌라나 원베드 살라 풀빌라는 웨스틴푸켓 리조트에서 가장 넓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내에 3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다. 바다를 바라보도록 배치된 커다란 인피니티 수영장이 천국 같은 평온함과 태국의 전통 지붕양식 지붕이 어우러져 동양의 이상향 같은 분위기를 발산한다.

순결한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해변은 언제든지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절벽과 숲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변에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해안선을 따라 산책하는 여유를 누려볼 수 있는 신혼여행지다.

객실들은 일반 리조트 형태이며 위층에는 호텔 객실형태의 룸들이 아래층에는 풀빌라가 배치되어 있다. 총 257실에 달하는 객실은 10가지 타이프로 나뉜다.

신혼여행자들은 이용하는 사라 풀빌라나 원베드 살라 풀빌라는 웨스틴푸켓 리조트에서 가장 넓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모든 객실에는 초고속 인터넷, 위성TV, 세이프티박스, 헤어드라이어, 화장 거울, 스피커 기능이 있는 전화기, 책상, 풀 서비스 세탁, 면도 도구, 실내 온도 조절장치, 최첨단 시설이 모두 구비되어 있다.

신혼여행자들은 이용하는 사라 풀빌라나 원베드 살라 풀빌라는 웨스틴푸켓 리조트에서 가장 넓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풀빌라에 설계한 인피니티 풀은 안다만 해수면과 만나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웨스틴 리조트 내에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혁신적인 요리들이 여행자들의 미각세포를 행복하게 만든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태국식 정자 살라도 풀 옆에 자리 잡고 있다. 이 전통 살라에 놓인 탁자와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면 천국이 따로 없다.

혁신적인 솜씨로 재탄생한 동서양의 요리도 웨스틴푸켓에서 즐겨볼 수 있다. 웨스틴 리조트 내에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혁신적인 요리들이 여행자들의 미각세포를 행복하게 만든다. 시즈널 테이스티 레스토랑에서는 아침식사를 뷔페로 제공한다.

리조트 내에 3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다. 바다를 바라보도록 배치된 커다란 인피니티 수영장이 천국 같은 평온함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첨단 요리를 내놓는 이 캐주얼 레스토랑에서는 알라카르테 메뉴도 주문할 수 있다. 야외에도 식사공간을 갖춘 이스트는 태국 정통요리를 비롯하여 동양의 생기 넘치는 메뉴를 선보인다.

프레고 바이더 비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다. 믹스 라운지는 칵테일 바로서 시라이 베이의 환상적인 경관을 선사한다. 객실에서 둘만의 식사도 가능하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웨스틴푸켓이 제공하기 때문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