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리핀 관광객 위한 이벤트 ‘주목’
상태바
겨울 필리핀 관광객 위한 이벤트 ‘주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 겨울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필리핀관광청은 다가오는 겨울 필리핀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은 필리핀 팔라완.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다가오는 겨울 필리핀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지난 6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린 제24회 필리핀 유학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하여 필리핀 어학연수 경험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한국 사무소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200자 이상의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문화상품권 5만 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이 증정 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4일 홈페이지에 발표 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의 중심인 청계천 일대에서 ‘2016서울 빛초롱 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필리핀관광청은 광교와 장통교 구간 사이에 '필리핀 카피즈 전등'을 전시하고 이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필리핀관광청은 다가오는 겨울 필리핀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과 ‘필리핀 카피즈 전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필리핀 항공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2장), 보홀비치클럽 리조트 2박3일 아침식사 포함 트윈/더블 비치뷰 스위트 및 딜럭스룸 이용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 까지다.

추가로 서울시청 앞 프레지던트 호텔1층에 위치한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는 필리핀항공과 합동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쇼룸 내 필리핀항공 승무원 패널과 찍은 사진을 개인SNS에 올리고 필리핀항공 페이스북에 댓글로 링크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11월과 12월 매월 말 추첨을 통해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필리핀 항공에서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필리핀항공 11월 PALDAY with 필리핀관광청’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