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호텔서 즐기는 것은 어때요?
상태바
추운 겨울, 호텔서 즐기는 것은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 연말 패키지 출시 잇따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른 겨울 대비에 나섰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크리스마스 & 연말 패키지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더블룸 패키지, 트윈룸 패키지로 나뉘며 패키지를 구매하는 분들께 공통적으로 2인 조식과 트렌디한 One Glass 팩와인 2개, 이에 곁들일 수 있는 쉐프 핸드메이드 캔디드 넛츠를 제공한다.

룸패키지 가격은 더블룸 패키지 12만원, 트윈룸 패키지 12만5000원이다.(상기 요금은 10% 부가세 별도)

리츠칼튼 서울, 메모리얼 리츠칼튼 서울 패키지 선봬

리츠칼튼 서울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메모리얼 리츠칼튼 서울 패키지'를 12월 29일까지(12월24일제외) 선보인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은 내년 1월 리노베이션을 앞두고 21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메모리얼 리츠칼튼 서울(Memorial The Ritz-Carlton, Seoul)’ 패키지를 12월 29일까지(12월24일제외)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레스토랑 등 체험을 테마로 한 4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있으며, 모든 예약자에게는 리츠칼튼 서울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엽서 5종을 제공한다.

객실을 체험할 수 있는 스테이 위드 어스(Stay With Us)는 수페리어 디럭스 1박 및 프랑스 뷰티 브랜드 이소마린 토너와 세럼을 제공한다. 가격은 21만5000원이다. 스테이 위드 어스 예약자 선착순 20명에게 리츠칼튼 서울 로고 담요를 선물한다.

콘래드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 출시

콘래드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유기농 스파 브랜드 떼마에(Themae)의 바스용 티백과 장미 꽃잎으로 구성된 입욕세트를 포함한 ‘로맨틱 파티(Romantic ParTEA)’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텐쥐의 겨울시즌 음료 ‘플러피 핫 초콜릿’을 포함한 음료 두 잔과 케이크를 포함한 ‘스위트 파티(Sweet ParTEA)’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 감성과 온기를 채우는 ‘36.5℃’ 겨울 패키지

메이필드 호텔은 추운 겨울, 따뜻한 몸과 마음의 온기를 채울 수 있는 겨울 패키지 ’36.5℃’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메이필드 호텔

메이필드 호텔은 추운 겨울, 따뜻한 몸과 마음의 온기를 채울 수 있는 겨울 패키지 ’36.5℃’를 선보인다.

‘36.5℃’ 겨울 패키지는 몸의 온기를 올려줄 포근한 담요와 공간을 따뜻하게 밝혀줄 북 램프가 기브 어 웨이로 제공돼 겨울 밤 차가운 날씨에 허전해질 수 있는 마음 한구석을 36.5℃의 따뜻한 온기로 녹여 준다.

매주 일요일에는 다양한 소재의 털실을 교차시키고 엮어 만드는 ‘키즈 위빙’ 클래스를 열어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채워줄 예정이다.

메이필드 호텔 겨울 패키지는 오는 12월 1월부터 2월 28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주중 23만 원, 주말 25만 원(부가세 별도)이다.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 보졸레 와인 파티 개최

광주 특1급 호텔 홀리데이인 광주 ‘로비 라운지’에서는 2016년 보졸레 누보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 ‘Beaujolais Nouveau 2016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홀리데이인 광주 호텔

광주 특1급 호텔 홀리데이인 광주 ‘로비 라운지’에서는 2016년 보졸레 누보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 ‘Beaujolais Nouveau 2016 파티’를 개최한다.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에서 그 해 생산되는 포도로 만들어지는 햇 와인으로 전세계에서 매년 11월 셋째주 목요일 자정에 출시된다.

와인 특유의 가벼운 탄닌과 풍부한 과실 향이 밝은 루비 색상과 조화를 이루며 어떤 음식과도 높은 궁합을 자랑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는 연말 모임에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