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상태바
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음식 선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기내셰트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종각역 세종요리학원에서 개최했다. 사진 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기내셰트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종각역 세종요리학원에서 지난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행사와 관심 있는 일반인이 참석한 가운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기내셰프를 통해 기내식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선보였다.

또한 기내셰프의 인도네시아 음식 시연을 통해 인도네시아 음식을 경험하고 인도네시아 음식을 만드는 방법도 배울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와얀 수파트라야사 지점장과 직원들, 여행사 직원 등이 참석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와얀 수파트라야사 지점장은 “이번 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기내식과 인도네시아 음식을 선보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다양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보다 많은 여행객에게 고 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얼리버드 특가요금’을 출시했다.

이번 특가는 2016년 11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카르타와 발리의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17만원부터 제공한다. 이 요금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총액으로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