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추워지니 고개 드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
상태바
날씨 추워지니 고개 드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하게 안락한 휴식과 레저 즐기는 패키지 마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눈 쌓인 남산의 비경을 벗삼아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자연 속 휴양지에서 보내는 것처럼 안락한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호텔서 따뜻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관련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겨울 스포츠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윈터 온 아이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눈 쌓인 남산의 비경을 벗삼아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자연 속 휴양지에서 보내는 것처럼 안락한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겨울 패키지에는 연말부터 새해, 밸런타인 데이까지 겨우내 다양한 행사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을 담았다.

본 겨울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무료 입장 ▶ 실내 온수풀 이용 ▶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윈터 온 아이스 객실 패키지의 요금은 2인 기준 24만 1000원부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윈터 럭키 찬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추운 겨울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윈터 럭키 찬스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추운 겨울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윈터 럭키 찬스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윈터 럭키 찬스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모모카페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마시멜로를 곁들인 핫 초콜릿 2잔,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과 100% 당첨 행운의 럭키 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이며, 가격은 17만9000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스위트 페스티브’ & ‘위드 스파’ 패키지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프랑스 대표 샴페인 모엣 샹동 미니 사이즈와 달콤한 케이크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구성의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와 연말에 스파로 재충전을 원하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호텔 내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상품권을 증정하는 ‘위드 스파’ 패키지를 2016년 12월 23일부터 2017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귀마개, 무릎담요, 보온 양말로 구성된 힐튼 웜 키트 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