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여행 시작’ 수험생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능 끝, 여행 시작’ 수험생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고3에게 제주여행 3만원 할인 혜택
웹투어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제주여행만들기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 항공을 포함해 숙박 등을 복합 구매 하면 숙박 1%, 렌터카 10%, 입장권 3% 할인혜택이 있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웹투어는 그 동안 열심히 달려온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제주여행만들기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제주여행만들기’는 항공부터 숙박,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까지 한 번에 비교하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웹투어의 제주도 자유여행만들기 프로그램이다. 원하는 대로 일정, 상품을 선택해 나만의 제주여행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항공을 포함해 숙박 등을 복합 구매 하면 숙박 1%, 렌터카 10%, 입장권 3% 할인혜택이 있으며, 모바일 예약 시 렌터카 5%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여기에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수험생 할인 혜택까지 적용하면 부담 없는 특가로 여행할 수 있다.

‘제주여행만들기’는 항공부터 숙박,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까지 한 번에 비교하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웹투어의 제주도 자유여행만들기 프로그램이다. 사진 제공/웹투어

수험생 할인은 이벤트 시작일인 11월 17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크리스마스연휴인 12월 23일~25일 출발 상품과 연말연시인 12월 30일~1월 1일 출발일 상품은 제외된다.

웹투어 제주여행만들기 담당자는 “하루 종일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들에게 제주 힐링여행을 추천한다”며 “제주의 오름과 산굼부리에서는 늦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고, 산방산 탄산온천은 피로를 풀기에 좋다. 열차를 타고 제주 원시림을 누비는 에코랜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