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연차 모아 떠날 올해 마지막 여행지는?
상태바
남은 연차 모아 떠날 올해 마지막 여행지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따뜻한 나라 휴양지 BEST 4 추천
아름다운 경관 덕에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명을 얻은 나트랑은 가히 휴양의 천국이라 할만하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직장인들이 남은 연차를 세어보며 이를 소진하기 위한 계획을 구상할 때가 왔다.

특히 연차 때 1순위로 꼽히는 것은 단연 여행인데,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특히 따뜻한 나라의 휴양지가 직장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에 KRT는 적합한 여행지를 추천했다.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 나트랑

아름다운 경관 덕에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명을 얻은 나트랑은 가히 휴양의 천국이라 할만하다.

KRT의 스테디셀러 나트랑베이 골드 상품은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초특급 리조트 빈펄리조트에서 머문다. 한국인 전담 가이드가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노팁, 노쇼핑 상품으로 품격을 더한다.

마지막 날 18시 레이트 체크아웃은 물론 전 일정 리조트식 제공, 머드온천 1회 체험, 골드카드 제공 등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별이 쏟아지는 물의 도시 태국 방콕/파타야

휴양지의 대명사 태국의 방콕/파타야에서는 휴양과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사진 제공/KRT

휴양지의 대명사 태국의 방콕/파타야에서는 휴양과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KRT 추천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프라탐낙에 위치한 5성급 로얄 클리프 비치호텔에서 숙박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후문이다. 오전 출발 및 오후 출발로 일정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특히 코끼리 트래킹,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 등이 포함돼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아름다운 화이트비치가 있는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는 세계 3대 해변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화이트비치가 있다. 사진 제공/KRT

화이트비치는 세계 3대 해변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헤난라군 리조트는 화이트비치와 5분 거리이자 보라카이 최대 번화가 스테이션 2에 위치한 초특급 리조트로,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커다란 수영장 덕에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다.

KRT를 통해 4일/5일 일정 중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출발 가능한 시간에 따라 항공편 선택도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필리핀항공과 에어아시아제스트를 이용해 부산에서도 출발할 수 있다.

‘바람 아래의 땅’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석양을 포함해 천상의 자연경관을 갖춘 최고의 힐링 플레이스다. 사진 제공/KRT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석양을 포함해 천상의 자연경관을 갖춘 최고의 힐링 플레이스다.

KRT가 추천하는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는 시내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뒤로는 산, 양쪽으로는 바다를 끼고 있는 5성급 리조트이다. 상품 이용 시 바다 전망 객실을 배정받을 수 있고 야시장 투어,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 호핑 투어 체험이 가능하다. 일정 중 자유일정이 포함되는 점 또한 상품의 인기 포인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