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당신의 일상에 색을 입혀라
상태바
가을, 당신의 일상에 색을 입혀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데이’ 패키지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16일까지 다양한 색으로 만나보는 가을을 콘셉트로 한 ‘컬러풀 데이(A colorful day)’ 가을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제공/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16일까지 다양한 색으로 만나보는 가을을 콘셉트로 한 ‘컬러풀 데이(A colorful day)’ 가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이프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선택에 따라 가격은 2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컬러풀 데이 가을 패키지는 선택에 따라 컬러풀한 디자인만큼이나 따뜻하고 다채로운 감성을 담고 있는 ▶민음사 세계시인선,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마카롱 세트, 컬러풀한 아름다움을 제공할 ▶에스티로더(Estee Lauder) 립스틱과 블러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든 고객에게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이그제큐티브 타이프 이상 이용 시 20층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와 사우나도 2인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스위트 타이프는 라운지 조식과 아리아 뷔페 조식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식음이용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를 기획한 임유선 지배인은 “호텔에서 머무르는 동안 다양한 색상만큼 다양한 에너지를 받고 갔으면 하는 마음에서 컬러풀 데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컬러 테라피스트들에 의하면 색깔은 신체와 정서에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