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늦지 않은 ‘추석’에 갈만한 해외여행지
상태바
아직 늦지 않은 ‘추석’에 갈만한 해외여행지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9.05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까운 ‘동남·아시아’부터 멀리있는 ‘미서부’까지
항공편 좌석이 남은 추석 갈만한 여행지에 대해 조사해 소개한다. 사진 출처/ 창이공항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추석 여행지,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 주목하길 바란다. 추석 연휴 기간에 자리가 없을 것 같아 해외여행을 포기한 이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추석 휴가 시즌 항공편 좌석이 아직 남은 여행사들이 알려준 갈만한 여행지에 대해 다양하게 소개한다.

홍콩과 마카오는 비행시간이 짧고 대중교통도 발달돼 있어 가볍게 여행하기 좋다. 사진 출처/ 홍콩관광진흥청

합리적인 여우들을 위한 가벼운 여행지 ‘홍콩, 마카오’

자유 여행에 적당한 홍콩은 수많은 쇼핑센터, 다양한 먹을거리, 아름다운 야경 등으로 잘 알려진 관광지다. 과거 영국의 식민지였던 덕분에 세련된 도시 느낌과 다양하게 발달한 문화시설이 특징이다.

동양의 라스베가스 ‘마카오’도 홍콩 여행시 빠질 수 없다. 홍콩에서 페리를 통해 마카오 여행은 시작된다. 카지노는 24시간 불야성을 이루고 도시 구석구석에 자리한 세계문화유산이 30개가 넘는다. 또한 기상천외한 쇼와 동, 서양의 이색 축제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특히 홍콩과 마카오 지역은 대중교통이 발달해 있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비행시간도 짧아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즐기기 좋다.

하나투어 [마카오박] 홍콩/마카오 4일

홍콩과 마카오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으로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캐세이퍼시픽 전세기를 이용해 상대적으로 여유 있게 좌석을 확보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은 최근 동남아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 중 하나다. 사진 출처/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여행계획까지 책임지는 단거리 여행지 ‘다낭, 파타야, 대만’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다면 여행 시 계획할 것들이 적어진다. 추가로 단거리 상품을 이용한다면 추석이 끝난 뒤 휴가복귀도 문제없이 가능하다. 이러한 가설을 바탕으로 동남아 지역에 자리한 ‘다낭, 파타야’을 추천 여행지로 선택했다.

베트남 ‘다낭’은 최근 동남아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 중 하나로 관광과 휴양 두 가지가 모두 가능하다. 다낭은 베트남에서도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덕분에 호이안, 후에 등과 함께 매력적인 장소로 뽑힌다. 또한 럭셔리 호텔, 풀빌라 등 고급 숙소들이 갖춰져 있어 허니문 여행지로도 뜨고 있다.

저렴한 물가에 많은 볼거리, 특이한 체험까지 가능한 태국여행은 동남아 여행의 꽃이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태국여행에서 파타야를 찾아가지 않는다면 실수다. 저렴한 물가에 많은 볼거리, 특이한 체험까지 한 번에 가능한 태국여행은 동남아 여행의 꽃이다. 태국에 수많은 지역에서도 첫 번째 방문이라면 방콕과 파타야 지역을 추천한다.

하나투어 [관광형] 다낭/호이안/후에 5일

관광과 휴양 두 가지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선택이다. 고급스러운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젊은 커플들의 여행지로도 인기가 좋다.

하나투어 [락in] 방콕/파타야 5일-초특급+선택관광 BEST 5

하나투어 단일 상품 베스트셀러인 지역이다. 노쇼핑 노옵션 상품으로 초특급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든 일이 가능한 복합형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사이판’ 여행의 별미다. 사진 제공/ 모두투어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당한 여행지 ‘사이판’

력셔리 휴양지의 대명사 ‘사이판’만큼 제대로 쉴만한 장소도 드물다. 사이판은 인천공항에서 약 4시간을 거쳐야 도착 가능한 중거리 여행지이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은 휴양시설을 보장한다.

사이판은 ‘에메랄드빛 휴양 천국’이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사이판에서 30분 거리에 자리한 마나가하섬은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이다.

특히 모든 일이 가능한 복합형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사이판’ 여행의 별미다. 가족 단위로 리조트를 이용하더라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부모부터 아이까지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 사이판/[베이직] 사이판 PIC 골드 (수페리어) 제주항공 5일

사이판 대표 호텔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PIC)에서 숙박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골드카드로 다양한 호텔식이 제공되며, 내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서부는 아메리카 대륙의 신비함과 미국 문화의 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 모두투어

여유가 있는 이들이라면 색다르게 ‘미국 서부’

여름휴가에 쓰지 않은 덕분에 연차의 여유가 있다면 미국 서부 여행을 추천한다.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그랜드캐년 등을 만나며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사의 도시로 불리는 ‘로스앤젤레스’와 밤이 오지 않는 도시 ‘라스베이거스’까지 둘러보며 아메리카 문화를 체험할 수도 있다. 수많은 영화의 배경지가 된 두 도시인 만큼 돌아보며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등 색다른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모두투어 미서부/미서부 3대캐년 8일 [3대캐년,라스2박,LA3박]

미국 서부는 아메리카 대륙의 신비함과 미국 문화의 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대표적 복합관광지다. 특히 이 상품은 유니버설, 디즈니, 씨월드 중 취향에 맞춰 선택관광을 즐길 수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