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 전용 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 전용 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 ‘Fireworks Tonight’ 선봬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내달 10월 8일 개최되는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 맞아 불꽃놀이(Fireworks To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글래드 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내달 10월 8일 개최되는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 맞아 불꽃놀이(Fireworks To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불꽃놀이 패키지는 (룸 타입에 따라)객실 1박과 그리츠 레스토랑 2인 조식 뷔페, 글래드 피크닉 샌드위치와 그리츠 카페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피크닉 샌드위치는 그리츠 레스토랑 총 주방장이 손수 만든 이탈리아 식 포카치아 샌드위치로 터키 햄, 그뤼에르치즈, 아보카도를 곁들여 부드러운 식감과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에 위치해 불꽃놀이 행사장과는 도보 15분 소요되므로 불꽃놀이 행사가 끝난 후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객실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부의 Free Wifi 및 24시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Creative Lounge와 GYM 시설이 무료로 제공된다.

Fireworks Tonight 패키지는 불꽃놀이 축제 당일인 10월 8일(토)만 투숙이 가능하며 가격은 룸 타입에 따라 수페리얼(Superior) 룸 \22만원(세금별도), 글래드 킹(GLAD King) 룸 또는 코너 디럭스(Corner Deluxe) 룸 \27만원(세금별도), 글래드하우스(GLAD House)룸 33만원(세금별도)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공식 서포터즈 ‘앰벗’ 5기 모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9월 18일까지 호텔 공식 서포터즈인 ‘앰벗’ 5기를 모집한다. 이제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앰벗은 앰배서더의 벗(친구)이라는 뜻으로 호텔에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직접 참여하는 호텔 공식 서포터즈다. 사진 제공/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한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9월 18일까지 호텔 공식 서포터즈인 ‘앰벗’ 5기를 모집한다.

이제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앰벗은 앰배서더의 벗(친구)이라는 뜻으로 호텔에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직접 참여하는 호텔 공식 서포터즈다. 이번 5기 앰벗은 SNS 활용에 적극적이고, 호텔 및 여행을 좋아하는 대학(원)생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앰벗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9월 21일에 진행될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7년 1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며, 한 달에 하나씩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 한 후 월 1회 정기 워크샵을 통해 그 동안의 활동을 리뷰한다.

워크샵을 통해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객실 패키지 이용 기회가 주어지며, 모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호텔 스위트 객실 이용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매월 지급되는 10만원의 호텔 상품권, 총지배인 명의의 수료증, 호텔 행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앰벗 지원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 하면 된다. 발표는 9월 19일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