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호주 등 인기 여행지, 특가 항공권으로 떠나요!
상태바
미국·호주 등 인기 여행지, 특가 항공권으로 떠나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 9월 한 달 간 특별 요금 프로모션 실시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30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동남아, 호주, 뉴질랜드 및 아프리카 등 주요 인기 노선을 대상으로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싱가포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30일까지 주요 인기 노선을 대상으로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지역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동남아, 호주, 뉴질랜드 및 아프리카 노선 등으로 여행 가능 기간은 9월 16일부터 호주 및 뉴질랜드 노선이 오는 11월 30일까지, 동남아, 아프리카 및 미주 노선은 2017년 1월 15일까지이다.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왕복 기준으로 인천발 노선의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요금은 ▲발리 52만6900원 ▲미주 로스앤젤레스 70만9000원 ▲호주 멜번 92만7700원부터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벌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싱가포르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인 경품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항공 전 노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퍼스트클래스 항공권 2매를 증정하며, 2·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30만, 15만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주별 경품 이벤트를 통해 매주 10명의 당첨자에게 이미 지불한 항공권 총액운임을 돌려주고, 40명에게 싱가포르항공 기내 면세점인 크리스샵(KrisShop)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 싱가포르달러(약 8만원 2000원) 쇼핑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호텔, 렌터카 예약 시 할인 및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폭넓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인천발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 지사 차원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식음료 바우처, 2등(3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영국 명품브랜드 웨지우드의 티 컵 세트, 3등(5명)에게는 14만원 상당의 즉석 사진 인화기 LG 포켓포포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호주행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승객에게는 T 데이터 로밍 3일 이용권, 뉴질랜드행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에게는 뉴질랜드산 와인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여행을 계획하는 승객들은 아멕스카드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할 경우 8%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프로모션 마이크로사이트 또는 싱가포르항공 예약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