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공짜 여행하고 인생 사진 남기자!
상태바
마카오 공짜 여행하고 인생 사진 남기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개별여행 브랜드 선호도 11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내일투어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개별여행 브랜드 1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으로 ‘마카오 스냅 원정대’ 20팀을 모집 중이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투어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개별여행 브랜드 1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으로 ‘마카오 스냅 원정대’ 20팀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내일투어가 이번에 준비한 것은 125만원 상당의 마카오 윈 팰리스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 체험과 전문 포토그래퍼와의 스냅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오감만족 여행지인 마카오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마카오 스냅 원정대 이벤트 및 마카오 금까기 상품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와 동반자 소개를 상세히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특히 제목 필수 키워드(#내일투어 #마카오여행 #마카오스냅 #금까기)를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 또한 내일투어와 마카오 금까기 여행상품을 자세히 소개하고 본 이벤트의 홍보활동을 열심히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미션도 어렵지 않다. ▲오감만족 마카오 여행 마음껏 즐기기 ▲블로그 및 SNS에 여행 후기 최소 6개 포스팅 ▲인스타그램 포스팅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우수 후기자에게는 푸짐한 경품 및 내일투어의 객원마케터인 트레저헌터 선발 시 가산점을 제공한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125만원 상당의 마카오 윈 팰리스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하게 된다. ▲35만원 상당의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무료 스냅촬영 ▲마카오로 가는 최적의 항공사 에어마카오 왕복항공권 ▲5성급 윈 팰리스 호텔 2박 ▲1억원 상당 여행자보험 ▲고급 여권커브 등이 제공된다.

또한 함께 추억을 남길 동반자 1인은 원정대와 동일한 혜택을 받는 동시에 금까기 상품을 39만9000원의 특가로 누릴 수 있다. 원정대가 이용하게 될 윈 팰리스는 지난 8월 22일 오픈한 5성급의 마카오 럭셔리 호텔로 코타이에 위치해 있다. 최첨단 음향 및 조명 시스템이 어우러진 분수쇼인 퍼포먼스 레이크와 코타이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케이블카인 스카이캡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706여 개의 호화롭게 꾸며진 객실과 미식가를 위한 레스토랑, 럭셔리한 스파, 약 5600평 규모의 쇼핑몰인 윈 에스플러네이드 등을 갖췄다.

응모 기간은 9월 2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28일에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선발된 원정대는 10월 16일 2박 4일의 일정으로 출발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