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은 특급호텔서, 미식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연말모임은 특급호텔서, 미식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다페스트 요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의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동유럽 미식 도시인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요리를 코스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모임을 갖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동유럽 미식 도시인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요리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동유럽 미식 도시인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요리를 코스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올 겨울 시즌 헝가리의 정통 다이닝 코스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특히, 사과 샐러리 퓨레와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여 튀긴 헝가리의 대표 메뉴 푸아그라부터 트러플 향이 가미된 관자 라비올리 등 하늘오름 수석 셰프가 엄선하여 준비한 메인 디쉬와 헝가리 정통 디저트인 펄러친터 & 시그니처 디저트 와인 토카이로 구성된 ‘헝가리 7 코스’ 요리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에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초콜릿 무스 부쉬 드 노엘, 딸기 무스 이글루, 화이트 크림 케이크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3가지로 출시됐으며 크리스마스뿐만 아니라 각종 연말연시 모임 및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달콤한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호텔 1층 ‘더 델리’에서 한정으로 판매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호텔 1층 ‘더 델리(The Deli)’에서 한정으로 판매한다.

4종 케이크 중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은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가나슈 초콜릿이 덮여 있어 진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녹차 쉬폰 케이크’는 유기농 보성 녹차로 만들어 진하고 풍미 가득한 녹차의 맛과 함께 케이크 한가운데 레몬 크림이 있어 보들보들한 쉬폰에 레몬의 상큼함이 더해진 케이크이다.

‘치즈 케이크’는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베리 크림치즈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믹스베리 콤포트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연말 호텔 뷔페, 셋 중에 골라봐 YES or YES!

이비스 호텔은 특별한 연말 모임을 위해 12월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호텔 디너 뷔페를 추천한다. 사진/ 이비스 호텔

이비스 호텔은 특별한 연말 모임을 위해 12월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호텔 디너 뷔페를 추천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Best of the Best’를 컨셉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들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인다. 인삼 돼지고기 수육에, 블랙 페퍼소스를 곁들인 크랩 요리 (런치), 편백나무 해물찜 (평일 디너 및 주말) 등 화려한 메뉴들이 연말 모임을 빛내줄 것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로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일요일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명 이상 디너 예약 시 6만원 이상의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또한, 코리아 와인 챌린지 3년 연속 금메달 수상에 빛나는 프리미엄 와인 ‘샤또 레큐스 (Chateau Lecusse)’ 를 특가 9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층 로비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불을 밝혀 일찍이 연말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12월, 라따블 (La Table)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셜 메뉴가 추가된 뷔페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브랜드의 대표 메뉴 토시살 구이에 추가로 양갈비가 더해지고, 히말라야 솔트 등을 곁들여 한층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허브 통삽겹살, 한방 통오리구이, 연어구이 등 하루에 한가지씩 특별 메뉴를 제공하고, 여기에 어우러지는 장아찌나 특수 쌈야채 코너를 강화한다.

와인 패키지 ‘징글 밍글’ 선봬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이 하여 모임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Jingle Mingle’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이 하여 모임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Jingle Mingle’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번 ‘Jingle Mingle’ 패키지로 객실을 예약할 시 Aloft Signature Wine(750ml)이 제공된다. 연말에 걸맞게 750ml 와인이 특별히 제공되고 수령한 와인은 추가 콜키지 비용 없이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