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봄에 결혼하는 커플이라면 지금 ‘허니문박람회’ 방문해야
상태바
내년 봄에 결혼하는 커플이라면 지금 ‘허니문박람회’ 방문해야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1.2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 목적지와 허니문 상품 정보 총망라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의 허니문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 목적지와 상품 정보를 총망라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내년 봄 결혼시즌을 앞두고 시중에는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수많은 도시와 호텔, 리조트, 항공편 가운데 내게 맞는 상품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게 신혼여행박람회다.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의 허니문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 목적지와 상품 정보를 총망라,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신혼여행을 설계하기에 좋다.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오는 12월 1일(토), 2일(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하와이는 국내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비교적 가까운 거리, 좋은 기후, 풍성한 볼거리가 장점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는 가까운 거리, 좋은 기후, 풍성한 볼거리, 독특한 먹거리를 바탕으로 국내 커플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국내 허니문 전문여행사 가운데 허니문리조트가 유일하게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는 곳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다 보니 자사 소속 가이드가 여행지를 안내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풀 패키지가 아닌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도 하와이 현지에서 맞닥뜨리는 돌발상황에 대해 즉시 대처해주는 민첩함을 보인다.

특히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는 오하우 섬 핫 플레이스인 카할라 호텔가 포시즌스 호텔을 허니문리조트 단독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인 만큼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보자.

허니문리조트는 풀 패키지가 아닌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도 하와이 현지에서 맞닥뜨리는 돌발상황에 대해 즉시 대처해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한 선착순 30쌍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하와이 주내선 무료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하우 스냅사진 무료(300달러 상당, 30분 촬영, 최소 30컷)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무료(픽업차량, 장비대여), 허니문리조트 차량 무료(50달러 가량의 택시비 절약) 혜택이 있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주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해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선착순 30쌍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하와이 주내선 무료항공권’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와이 주내선은 오아후섬, 카우아이, 마우이, 빅아일랜드, 라나이 등 섬에서 섬으로 움직일 때 필요한 현지 교통수단이다.

선착순 30쌍에게 오아후를 제외한 이웃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달러 렌터카X허니문리조트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한 선착순 30쌍에게 오아후를 제외한 이웃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달러 렌터카X허니문리조트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달러(dollar) 렌터카에서 제공하는 차량은 꿈의 오픈카 ‘머스탱 컨버터블’이다.

‘머스탱 컨버터블’ 렌탈 가격은 하루 100달러 이상으로 이 돈만 절약해도 상당한 경비절감이 이루어지는 셈이다.

아울러 하와이안항공 전용 라운지인 ‘플루메리아’도 제공되는데 60달러 상당의 플루메리아 커플권은 올해 안에 출발하는 신규 예약자에 한해 증정된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럭셔리의 끝판왕 콘래드를 2박 특가로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동남아는 영원하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만끽하면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으니 동남아야말로 가성비 최고의 여행지라 할 만하다. 이번 박람회에서 눈에 띄는 것은 푸켓, 코사무이 풀빌라 특가 이벤트다.

동남아여행지 가운데 코사무이는 아직 한국인, 중국인보다는 유러피안의 숫자가 많은 곳으로 푸켓과 비슷하면서 한적한 매력을 간직한 곳이다. 코사무이 신혼여행의 경우 실라와디 오션 프론트 풀빌라를 허니문리조트 단독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럭셔리의 끝판왕 코사무이 반얀트리, W, 콘래드 리조트를 2박 특가로 진행한다. 더사란과 반다라에서는 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시했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트리사라 오션뷰 풀빌라를 단독특가인 174만원에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태국 푸껫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진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푸켓 반얀트리 더블풀빌라를 허니문리조트 특가인 157만원에 진행한다.

이는 2019년 4월, 4박 기준요금으로 비교할 때 최대 60만원까지 다운된 금액으로 타 여행사에서는 318만원, 227만 원대까지 진행했던 상품이다.

트리사라 오션뷰 풀빌라 또한 단독특가인 174만원에 진행한다. 역시나 타 여행사에서는 227만원, 179만 원대에 진행했던 상품이다. 아울러 스파&마사지 3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스냅촬영을 하나로 묶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발리는 자바나 일반 리조트룸을 풀빌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가 돋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발리 신혼여행의 인기는 영원히 식지 않을 듯하다. 이번 허니문리조트 박람회에서는 발리는 자바나 일반 리조트룸을 풀빌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가 돋보인다.

아울러 5성급 풀빌라 예약 시 스미냑 번화가에 위치하는 루머스·올티모 레스토랑 이용권과 할로발리 스파 이용권(40달러 상당) 증정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오픈한 ‘헤리턴스 아라’ 역시 눈여겨 볼만 한 프로모션으로 박람회에 참석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최근 급성장한 신혼여행지로 몰디브를 빼놓을 수 없다. 몰디브 ‘아야다’를 예약하면 하루 세 끼를 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무동력 해양스포츠가 무료이다. 선셋 라군 스윗룸 역시 특가로 진행한다.

라군이 아름다운 ‘몰디브 노쿠’는 객실 하나의 크기가 70평대로 전 객실 완벽한 스위룸 체제를 갖추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특가로 만나는 올인클루시브 기회, 놓칠 수 없다.

배우 김성령이 사랑하는 리조트 ‘하이더웨이’는 30분 스파마사지 1회, 개인 버틀러서비스, 라군 내 워터파크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수중레스토랑으로 이름이 난 니야마 리조트의 경우 선착순 런치 무료행사를 진행하며, 신상 리조트 유앤미에서는 룸 업그레이드 특전을 준비했다.

이번에 새롭게 이벤트에 참여한 ‘헤리턴스 아라’ 역시 눈여겨 볼 만한 프로모션으로 박람회에 참석한다.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3박 이용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 아울러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에서는 5가지 익스커션 중 하루 1개를 매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멕시코 칸쿤에서는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비치’가 참가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멕시코 칸쿤에서는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비치’가 참가했다. 그랜드 클럽 마스터 스윗 오션프론트 룸 특가 외 랍스터 무제한, 제트스키 무제한, 스냅사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엘 씨엘로 투어(100달러 상당)를 포함한 ‘여인의 섬’ 카타마란 요트투어 1+1 프로모션으르 진행한다.

올 한해 스톱오버 투어로 큰 인기몰이를 한 아프리카 모리셔스의 경우 ‘카노니에 트루 오 비쉬’를 특가로 진행한다.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떠나면 스냅사진, 스파, 투어가 무료이다.

세계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된 세이셸의 경우 포시즌, 반얀트리, 에필리아, 르무리아, 르됑 오랑쥐 등 허니문리조트만의 특가 행진이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허니문박람회 당일 세이셸 계약자 중 선착순 5팀에 한해 네스프레소 머신 혹은 백화점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019년 3월 안에 신혼여행을 떠나는 타히티 커플 중 선착순 5명에 한해 10만원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남태평양 휴양지 중에서도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타히티’. 신화의 섬 타히티는 높은 가격으로 인해 모두가 원하지만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지역으로 남아 있다.

하지만 이번에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타히티 신혼여행의 꿈을 이루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특히 2019년 3월 안에 신혼여행을 떠나는 타이티 커플 중 선착순 5명에 한해 10만원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허니문박람회에서 유럽여행을 결정하면 에어텔 최저가에 인아웃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꿈의 여행지 유럽! 허니문박람회에서 유럽여행을 결정하면 에어텔 최저가에 인아웃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특히 스페인 허니문의 경우 허니문리조트에서 직접 지사를 운영, 스페인 단독상품으로 진행한다.

남유럽, 서유럽을 하루 일정으로 돌아보고 싶다면 로마 바티칸 투어, 남부투어,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프라하 체스키크롬로프 투어, 파리 시내 투어를 추천한다.

지상 최후의 낙원 피지, 세련된 경관의 호주, 우리나라 여행자가 특히 사랑하는 베트남, 가족여행으로 많이 가는 괌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사이 박람회장을 찾는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찾으면 방문 사은품 역시 푸짐하다. 특히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사이 박람회장을 찾는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계약 고객의 경우 글라스락 클릭 3세트, 신한은행 환율우대, 하늘체한의원 1+1 진료 혜택, 포켓와이파이, 여행용 캐리어, 버진코코넛오일·노니비누 세트를 선물로 준비했다.

아울러 예약 시 10만원 상당의 키즈캐리어를 증정한다는 소식이다. 선착순 추가 상품으로 아시아나항공 미니 장바구니, 아시아나 신형비행기 모형, 아시아나 머그컵, 비행기 모형 펜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모닝글로리 웨딩노트와 청첩장 할인쿠폰까지 꼼꼼히 챙기자.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진행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허니문리조트 본사는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 청담사거리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청주(지사장 이춘화), 대전(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도 전국망을 통해서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