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 혜택 가득 담은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연말 혜택 가득 담은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내에서 즐기는 파티
서울드래곤시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7일 (금)부터 31일(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오로라인더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과 크리스마스 때 알찬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급호텔이 직접 나선다.

‘오로라’를 컨셉으로 한 연말 연휴 패키지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7일 (금)부터 31일(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오로라인더시티(AURORA in the City) 패키지(이하 오로라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오로라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말로 이어지는 12월에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동시에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연말 연휴 패키지이다.

이번 ‘오로라 패키지’ 에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객실 1박과 함께 여러 종류의 상품들로 구성된 ‘오로라 박스(AURORA BOX)’,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행운 바우처’ 및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마스코트 ‘드라코’ 증정이 포함된다.

‘마이 스윗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로맨틱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마이 스윗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로맨틱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마이 스윗 크리스마스(My Sweet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케이크와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객실 1박, △모래시계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라 펫 드 노엘(La Fête de Noël)’ 케이크, △레드 와인 1병,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무료 와이 파이로 구성됐다.

2018년 11월 21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18년 12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4년 연속 수상!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11월 10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시상식에서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 국가별 수상자로 4년 연속 선정되었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이 밖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1월 10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World Luxury Hotel Awards)’ 시상식에서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Luxury Business Hotel)’ 부문 국가별 수상자로 4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07년 시작되어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시상식 중 하나로 손꼽히며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손님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우수성을 갖춘 최고의 호텔에 수여되는 상이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온라인 리뷰를 통한 호텔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시설, 디자인, 위치 등을 기준으로 30만명 이상의 호텔 이용 고객의 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호텔이 선정된다. 올해도 전 세계의 2천여개가 넘는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가 후보에 올라 경쟁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