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겨울축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상태바
유럽 겨울축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3~ 29일까지 유레일 글로벌패스 35% 할인 적용
유레일은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유레일 글로벌패스 35% 할인이 적용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예술과 문화적 감성이 가득한 유럽 축제를 소개한다. 사진/ ⓒ-Janus-van-den-Eijnden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유레일은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유레일 글로벌패스 35% 할인이 적용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예술과 문화적 감성이 가득한 유럽 축제를 소개한다.

최근들어 저가항공사의 성장으로 항공여행의 선택권이 다양화 되고 매년 해외여행객의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여행이 보편화 되면서 성수기와 비수기의 경계가 점점 허물어지고 있다. 특히 겨울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저렴한 항공 철도, 숙박 등의 이용료 부담이 낮아져 여러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유럽의 겨울은 여름 못지 않은 특별한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빛축제'

11월 29일부터 새해 1월 20일까지 암스테르담에서는 전 세계의 예술가, 건축가, 디자이너가 만든 경이로운 빛의 조각품들이 암스테르담 운하를 따라가며 눈이 황홀한 빛의 향연을 펼치게 된다. 사진/ ⓒ Amsterdam light festival

11월 29일부터 새해 1월 20일까지 암스테르담에서는 눈이 황홀한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전 세계의 예술가, 건축가, 디자이너가 만든 경이로운 빛의 조각품들이 역사적인 암스테르담 운하를 따라가며 곳곳에 전시된다. 조각품은 걷거나 자전거 타고 가면서 볼 수 있으며, 워터 컬러 커널 크루즈를 이용하면 물에 비친 빛의 전시품의 주요 전시물을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네덜란드에서 유효한 유레일패스가 있다면 암스테르담 박물관과 블루 보트 컴퍼니 크루즈 이용 시 각각 25%,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암스테르담 중앙역 내 앤틱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그랑 카페 레스토랑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기차로 가는 방법: 암스테르담과 그 주변 도시 독일, 벨기에, 프랑스 둥 이웃국가로 운행하는 열차편이 많다. 영국에서는 유로스타를 통해 방문할 수도 있다.

독일, 코블렌츠 '코블렌츠 크리스마스 마켓'

독일 서부, 코블렌츠의 올드 타운에서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마켓이 11월 23부터 크리스마스 전까지 열린다. 사진/ ⓒ koblenz tourism

독일 서부에 있는 도시, 코블렌츠에서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마켓이 11월 23부터 크리스마스 전까지 열린다. 올드 타운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사탕부터 수공예 장난감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과 음료, 공연과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KD German Rhine Line 이 코블렌츠와 코헴 사이 모젤강을 따라 운항하는 크루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모젤강의 그림 같은 풍경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기차로 가는 방법: 쾰른은 코블렌츠와 가장 가까운 대도시이다. 쾰른에서 코블렌츠까지 기차로 한 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정기 운행하는 열차가 있으니 방문해보자. 기차를 이용하면 약 1시간 안에 피에몬테에 닿을 수 있으며, 이웃한 프랑스에서도 쉽게 여행할 수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뉴 와인 앤 치즈 페스티벌'

매년 11월 말에 열리는 부다페스트 '뉴 와인 앤 치즈 페스티벌'은 방문객에게 최상의 헝가리 와인과 함께 전국에서 온 전통 치즈도 제공해 인기가 많다. 사진/ 유레일

매년 11월 말에 열리는 부다페스트 '뉴 와인 앤 치즈 페스티벌'은 방문객에게 최상의 헝가리 와인을 제공해 인기가 많다. 축제에서는 전국에서 온 전통 치즈도 만나볼 수도 있다. 11월 28일과 29일에 걸쳐 바이다후냐드 성에서 열린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시음용 잔과 헝가리 농업 박물관 무료 입장까지 즐길 수 있다.

기차로 가는 방법: 부다페스트는 헝가리의 철도 중심지다. 부다페스트, 류블랴나, 슬로베니아, 프라하, 브라티슬라바에서 부다페스트까지 정기 운행하는 기차를 이용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