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엔 특급호텔서 이색체험!
상태바
올 겨울엔 특급호텔서 이색체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제주체험, 휴(休) 프로그램 패키지 등 다양
호텔섬오름은 겨울방학기간 동안 부모와 함께 아이들이 제철 맞은 제주 감귤농장 체험 및 제주 아쿠아플래넷 이용, 제주 윈터페스티벌 참여 등 겨울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방학 제주체험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섬오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추위를 피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호텔섬오름 <겨울방학 제주체험 패키지> 출시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호텔섬오름은 겨울방학기간 동안 부모와 함께 아이들이 제철 맞은 제주 감귤농장 체험 및 제주 아쿠아플래넷 이용, 제주 윈터페스티벌 참여 등 겨울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방학 제주체험 패키지: Jeju Winter Vacation Package>를 2018년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한 달간만 특별 가에 운영한다.

호텔섬오름은 제주 올레길 중 가장 비경을 뽐낸다는 올레7길 앞, 범섬 바다를 전경으로 전객실 오션 뷰를 자랑하는 제주의 대표적인 부티크호텔이다. 특별 가에 제공되는 제주 특색 가득한 넓은 객실과 12월 가장 맛이 좋다는 제주 감귤을 직접 농장에서 수확하고 맛보는 자연체험, 작은 제주 바다라 불리는 제주 한화아쿠아플래넷에서 만나는 펭귄, 수달, 펠리컨 동물친구들과의 만남까지 체험 특별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운영기간 동안 제주 한라산 어리목 일대, 칠성로상점가 및 서귀포 이중섭문화거리 등에서 개최되는 제주 윈터페스티벌을 함께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2018년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2018년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동반 1인 포함 총 50팀을 선발하며,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패키지 1박 2일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박 2일 여행을 완벽히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할 수 있는 분,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는 분, 사진이나 영상 제작 능력이 좋은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온수풀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가장 핫한 풀파티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즐길 수 있고, 또 헝가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이벤트도 진행한다.

힐튼 부산, 2018웨딩 쇼케이스 열어

힐튼 부산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하여 ‘2018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하여 ‘2018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힐튼 부산은 웨딩이 가능한 모든 공간에서 파노라마 바다 전망과 함께 품격있고 특별한 리조트 웨딩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규모 채플 웨딩부터 대규모 웨딩, 야외 웨딩 등 힐튼 부산만의 다양한 웨딩 컨셉 및 디자인을 제안 함으로서 고객에게는 ‘웨딩 커스티마이즈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는 ‘The journey of our destination’ 이라는 웨딩 슬로건과 함께 품격 있는 웨딩의 장을 마련, 각 연회장의 웨딩 디자인 소개 및 웨딩 클래스, 럭키 드로우의 순서로 진행된다. 또한 연말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재즈 연주와 카나페, 와인 등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보다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웨딩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30일 (금) 오후 4시부터 1층 볼룸에서 개최된다.

네스프레소와 함께 <테이스트 오브 파리(A Taste of Paris)> 프로모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는 설렘 가득한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네스프레소와 협업한 <테이스트 오브 파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설렘 가득한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네스프레소(Nespresso)와 협업한 <테이스트 오브 파리(A Taste of Pari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몽상클레르는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천재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 셰프의 브랜드로, 이번 ‘테이스트 오브 파리’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 커피와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페어링해 특별한 시즌 한정 메뉴를 제공한다.

올 연말 수고한 나를 위한 재충전 여행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겨울을 앞두고 휴식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휴(休) 프로그램’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마우나오션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겨울을 앞두고 휴식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휴(休) 프로그램’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 속 리조트에서 인기 헬스 유튜버가 진행하는 체계적인 운동 강좌와 균형 잡힌 식단으로 단기간에 건강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6박 7일 상품이다. 콘도형 객실 6박과 이용객 전용 식단 및 헬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헬스 프로그램은 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MINSOO GO’의 고민수 트레이너가 직접 진행한다. 전신순환 스트레칭과 유산소 및 근력 강화 트레이닝 등 단계별 강좌와 트레킹, 1:1 상담 및 다이어트 이론 수업이 7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 동안 리조트 마사지숍 ‘보만드’의 피부 보습 관리 마사지 1회와 스파 4회도 이용할 수 있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기 충분하다.

실속있는 가격의 돌잔치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위한 ‘르 쁘띠 앙쥬’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위한 ‘르 쁘띠 앙쥬(Le Petit Ange)’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르 쁘띠 앙쥬 패키지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특화 객실인 킹 스위트 룸에서 돌잔치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호텔 최고층인 16층에 위치한 킹 스위트 룸은 테이블 세팅 및 빔 스크린 장비가 설치되어 있어 돌잔치 등 각종 모임 및 행사에 최적화된 객실이다. 객실 크기 88m² 규모의 넓은 공간으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하며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에 드넓은 전망을 갖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