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연말 자선이벤트로 ‘훈훈’
상태바
특급호텔, 연말 자선이벤트로 ‘훈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금액의 일부 기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연말을 맞이해 11월 15일부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 자선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저마다 활발한 자선이벤트에 나선다. 나눔의 의미를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들을 전시해 기부를 받거나, 패키지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고, 전시회 도록 판매를 통해 수익을 기부하는 등의 자선 행사를 만날 수 있다.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 자선이벤트 진행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연말을 맞이해 11월 15일부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 of Hope)’ 자선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로비에 전시된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2003년부터 16년째 매년 연말에 진행하는 특급 호텔 업계 대표 자선행사다.

올해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200개의 낙상홍 화병으로 특별 제작되며, 각 화병에 후원사의 로고 또는 후견인이 원하는 ‘사랑의 카드’를 부착하여 11월 15일(목)부터 2019년 1월 6일(일)까지 호텔 로비에 전시된다. 낙상홍의 꽃말은 ‘밝고 명랑한 마음’으로 매년 나눔 실천에 참여하는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한다. 낙상홍 화병의 가격은 작은 사이즈 개당 10만원, 큰 사이즈 개당 100만원이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강남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서 진행하는 “2019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행사의 일환으로, 모아진 기부금은 모두 강남구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기부도 하고 제주 여행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산타’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뜻 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며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글래드 산타’ 패키지를 2018년 11월 20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뜻 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며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글래드 산타(Glad Santa)’ 패키지를 2018년 11월 20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산타(Glad Santa)’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패밀리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산타 패키지 이용 시, 글래드 산타 캠페인에 자동 참여되며 패키지 금액의 3%가 제주 유기 동물을 위해 기부되어 뜻 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진저브레드 자선 행사’ 진행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매년 연말 연말 맞아 따뜻한 마음 전하는 아름다운 나눔 프로젝트 진저브레드 자선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매년 연말 연말 맞아 따뜻한 마음 전하는 아름다운 나눔 프로젝트 진저브레드 자선 행사를 진행한다. 동화 속 과자 집을 연상케 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제작, 호텔 로비에 전시해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설렘을 선물하고 있다.

2010년부터 올해로 9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는 본 행사는 개인 및 기업 고객으로부터 기부금을 전달 받아 진저브레드 하우스에 기부한 기업의 로고 및 개인 고객의 사진과 메시지 등을 새겨주고 있다. 개인 고객은 10만원, 기업은 20만원부터 기부할 수 있다. 자선행사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와 한국다문화센터에 후원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색 기부 트리 마련

힐튼 부산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트리를 선보인다. 이색적인 트리란, 프렌치 파티쉐의 손길을 거쳐 만들어진 마카롱을 활용해 트리를 만들고, 그 트리를 모아 높이 쌓아 올린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다. 컬러풀하고 아름다운 형태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는 동화에서나 볼 법한 먹음직스런 트리를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보는 즐거움이 더해진 특별한 트리다.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 전시회 도록 판매 수익 및 기부금 기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제7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에서 전시회 도록 판매 수익 및 기부금을 모두 국제 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 후원사업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