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국내 호텔 예약 상품이 최대 80% 할인
상태바
겨울에는 국내 호텔 예약 상품이 최대 80%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1.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전 열려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여행업계 극성수기로 꼽히는 11~12월,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여행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11~12월 인기 호텔 상품을 긴급 확보해, 최대 80% 할인한다. 1차 특가 라인업은 이달 22일까지 운영한다. 12월 30일까지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가평 W지우리조트,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메종글래드 제주 등 유명 숙소들이 포함됐다. 토스(Toss)로 결제시 12월 6일 계좌로 1만 원을 캐시백 한다. 2차 라인업은 23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전국 인기 숙소 60여 곳을 특가에 내놨다. 도심 속 호캉스, 2019 해돋이 명소, 겨울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 등 테마별 추천 숙소를 선보인다. 더불어 5,000원에서 3만 원까지 할인쿠폰을 증정해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각 숙소 예약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액티비티는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핵심 액티비티 상품 6개를 선정해 할인가를 적용하는 행사다.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은 76%, '아쿠아플라넷 63 종합권'은 정가대비 67% 저렴하다. '에버랜드 종일권', '대전 오월드', '롯데 아이스링크 세트권', '주렁주렁' 등도 저렴하게 내놨다. 각 상품은 선착순 500명에게 판매한다.

삿포로맥주, ‘tvN 즐거움전 2018’ 참여

삿포로맥주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tvN 즐거움전 2018’에 참여한다. 사진/ 삿포로맥주

삿포로맥주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tvN 즐거움전 2018’에 참여한다.

‘tvN 즐거움전 2018’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의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로 전년대비 4배 이상 확장된 대규모의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하나 즐밍아웃’ 테마로 ‘토크세션’, ‘요일별부스존’, ‘F&B존’, ‘스페셜존’ 등으로 운영된다.

4가지 테마 중 삿포로맥주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한 F&B존에 참여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삿포로맥주에서는 ‘스노우헤드’를 만드는 ‘3단 따르기’ 행사를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의 시그니처인 ‘스노우헤드’는 삿포로맥주의 탄력있고 쫀쫀한 거품으로 맥주의 산화를 방지하여 마지막 한모금까지 맛있게 마실 수 있게 해준다. 스노우헤드를 만드는 3단 따르기는 이미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삿포로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으로 유명하다.

이 외에도 포토존 행사도 진행하여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