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찍으러 특급호텔로 가볼까?
상태바
먹방 찍으러 특급호텔로 가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크 아웃 햄버거, 송년 만찬 위한 특선 뷔페 등 다양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1층 로비에 위치한 ‘M 카페’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홈 파티’ 식탁을 손쉽고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M 버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연말 ‘홈파티’ 위한 테이크 아웃 가능 햄버거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1층 로비에 위치한 ‘M 카페’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홈 파티’ 식탁을 손쉽고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M 버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M 버거’ 프로모션은 비프 버거와 아보카도 버거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갓 구워낸 고소한 육즙이 가득한 패티를 넣은 햄버거와 감자튀김, 샐러드가 함께 구성되어 부담 없이 간편하고 푸짐한 연말 홈 파티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La Fête de Noël’ 뷔페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층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 12월 한 달 동안 소중한 사람들과의 크리스마스, 송년 만찬을 위한 특선 디너 뷔페 ‘라 펫 드 노엘’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층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 12월 한 달 동안 소중한 사람들과의 크리스마스, 송년 만찬을 위한 특선 디너 뷔페 ‘라 펫 드 노엘(La Fête de Noël)’을 선보인다.

에스카르고 드 부르고뉴, 꺄나흐 아 로항지, 해산물 라자냐, 연어 시금치 키슈를 포함한 다채로운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와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달콤한 프렌치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랍스터를 비롯, 전복, 대하, 호주산 등심 등을 셰프가 그릴에서 즉석에서 구워내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조식 2인, 생맥주 무제한 혜택

신라스테이는 특별한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선데이 온리’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특별한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선데이 온리(Sunday only)’패키지를 출시했다.

‘선데이 온리(Sunday only)’패키지는 천안과 울산 두 곳에서만 진행하는 것으로 매주 일요일 체크인 시 파격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게 이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까지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조식 2인,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하는 것으로 특히 천안은 △무제한 생맥주 2인, △월요일 런치 1인 5,500원 추가 혜택을 준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