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뭐할까? 특급호텔 패키지로 해결!
상태바
크리스마스에 뭐할까? 특급호텔 패키지로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쇼,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스페셜 디너 등 풍성한 혜택
6개 지점의 켄싱턴리조트는 겨울을 맞이해 설레는 겨울여행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는 '미라클 윈터 인 켄싱턴' 콘셉트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가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관련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섰다.

매직쇼,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스페셜 디너, 위시 카드 등 풍성한 혜택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전국 6개 지점의 켄싱턴리조트는 겨울을 맞이해 설레는 겨울여행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는 '미라클 윈터 인 켄싱턴' 콘셉트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라클 윈터 인 켄싱턴’ 첫번째 기획 패키지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위드 켄싱턴' 패키지를 12월 24일(월)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12월 24일(월) 체크인 기준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등을 준비했다.

전국 6개 지점 켄싱턴리조트의 크리스마스 위드 켄싱턴 패키지는 △객실 및 △조식(서귀포 제외),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혜택을 기본으로 지점별 △매직쇼, △불꽃축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위시 카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이용 시 위시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소원을 위시카드에 적으면 기적처럼 이루어진다'는 이벤트로 체크인 시 제공되며, 고객이 직접 카드를 작성해 트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는 선물의 내용은 공개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열어보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체크인 시 교환권을 제공하며 해당 업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겨울 패키지’ 2종 출시

호텔현대 울산은 올 겨울 사랑하는 연인,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12월1일 리뉴얼 오픈을 앞둔 호텔현대 울산은 올 겨울 사랑하는 연인,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판매하는 '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는 앨리스 동화 속 원더랜드를 떠오르게 하는 즐겁고 달콤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드게임 세트'와 프랑스를 대표하는 겨울철 음료 '뱅쇼' 등이 포함된다.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한 날로 만들어 줄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HOLLY JOLLY CHRISTMAS) 패키지는 12월22~25일 선보인다.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키즈 ▷패밀리 ▷커플 등 총 3가지 콘셉트로 마련된다.

퓨전국악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라마다용인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2일 퓨전국악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2일 퓨전국악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음악이 흐르는 휴식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1층 로비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연주는 캐럴과 영화음악, 민요의 향연, 해금, 대금, 피아노, 가야금 독주 순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당신에게 주고 싶은 12월 크리스마스 선물

해운대그랜드호텔은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위한 For Your Special Moment를 선보인다. 사진/ 해운대그랜드호텔

해운대그랜드호텔은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위한 For Your Special Moment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하고 따듯한 하루를 위해 다채로운 다이닝 이벤트를 통해 12월, 한 해의 시작과 끝을 해운대그랜드호텔에서 준비한다.

코리안캐주얼다이닝 비스트로한에서는 프라이빗 갈라디너의 조기마감으로 인해 아쉬워하셨던 분들을 위한 특별한 디너코스를 하이드 드 빌렌느와 함께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가족과 연인,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을 이용해 자연산 캐비어와 굴냉채 삼합. 매운 한우곰탕 및 트러플 야생버섯 국수, 트러플 유자 소스의 한우 숫불구이부터 트러플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을 위한 쉐프의 특별한 최고의 만찬 코스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