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객 사로잡을 해외 특급호텔은?
상태바
여름휴가객 사로잡을 해외 특급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 등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리조트에서 한적하게 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추천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로 즐기는 품격 있는 여름휴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리조트에서 한적하게 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추천한다.

공항, 시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이동하기 편리하고,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 총 956개의 객실, 야자수 조경이 어우러진 깨끗한 5개의 테마 수영장,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클럽, 럭셔리 스파 등 휴양여행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과 키즈클럽과 연결된 델리까페 머핀즈(Muffinz), 키즈 클럽에서는 젠가 게임, 말레이시아 전통 보드게임, 액자 만들기, 종이 접기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왕복 항공권 2장 제공하는 프로모션 선봬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는 6박 이상 예약시 미대륙 항공사의 왕복 항공권 2장을 제공하는 “플라이 미 투더 문 팔레스 자메이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는 6박 이상 예약시 미대륙 항공사의 왕복 항공권 2장을 제공하는 “플라이 미 투더 문 팔레스 자메이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해당 프로모션은 17세 미만의 자녀는 무료 투숙이 가능하며 액티비티 투어, 스파, 식사 등에 사용가능한 $1,500 USD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 공항 송영서비스가 포함되어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예약은 2018년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문 팔레스 자메이카를 선택한다면 풀사이드의 칵테일을 마시며 여유로이 선탠을 즐기거나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무동력 수상 스포츠는 놓칠 수 없는 여름 휴가의 하이라이트이다. 특히나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플로우라이더에서의 서핑과 카리브해의 영롱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타는 스탠드업 패들보드가 인기다. 또는 스쿠버와 스노클링체험은 카리브해의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특별 여름 프로모션 진행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새로 지어진 호텔답게 잘 정비되어있는 깔끔한 디자인에 자연의 온기를 더하는 하와이안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입혀져 한 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새로 지어진 호텔답게 잘 정비되어있는 깔끔한 디자인에 자연의 온기를 더하는 하와이안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입혀져 한 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가족여행객과 신혼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스위트 객실의 경우 탁 트여있는 넓은 면적의 객실객 차별화시킨 것이 포인트이다. 또한 호텔의 위치 역시 와이키키 비치에서 2분 거리로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매주 금요일 밤 열리는 불꽃놀이를 객실 내에서 구경이 가능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주목해야 할 점은 현재 트럼프 호텔이 여름 시즌을 맞아 20% 할인 되는 썸머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위의 프로모션으로 예약 및 투숙 가능한 기간은 2018년 9월까지이며 호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호텔 VIC 온 더 하버’ 7월 중순 개관

호텔 VIC는 홍콩 노스포인트에 7월 16일 개관했다. 사진/ 호텔 VIC

호텔 VIC 온 더 하버(Hotel VIC on the Harbour, 이하 호텔 VIC)는 홍콩 노스포인트(North Point)에 7월 16일 개관했다.

호텔 VIC은 현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인근의 특색 있는 패션, 음식 그리고 문화를 접목해 스타일리시한 여정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트윈타워 건축양식의 호텔 VIC은 총 671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홍콩의 아름다운 하버뷰 스카이라인과 도심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호텔의 투숙객은 야외 루프탑 수영장, 사우나, 스팀 룸과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객실에는 딜럭스 레인 샤워가 설치되어 있으며 캡슐 커피 머신도 마련되어 있다.

무엇보다 호텔 VIC은 투숙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을 자랑한다. 무료 초고속 인터넷은 물론, 룸서비스, 챗, 예약 기능과 각종 패키지를 한곳에서 확인하며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자체 개발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또한 투숙객이 직접 할 수 있어 방해 받지 않는 매끄러운 여정을 선보인다.

또한, 홍콩 최초로 키 카드 키오스크를 도입해, 투숙객이 호텔 도착 전 발송되는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체크인 할 수 있게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