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려줄 특급호텔 서머패키지 ‘눈길’
상태바
무더위 날려줄 특급호텔 서머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바캉스 패키지, 루프탑 뮤직파티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북적이지 않고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2018년 7월 17일부터 7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한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북적이지 않고 여유로운 여름휴가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북적이지 않고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2018년 7월 17일부터 7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바캉스 패키지 오픈 기념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뷰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풀사이드 뷰 디럭스룸에서는 하이네켄 맥주, 스파클링 주스, 스낵류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과 캡슐이 무료로 제공되어 편안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오픈 기념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편안한 휴식을 도와 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의 하이드라스킨 리미티드 세트 와 신나는 바캉스를 위한 비치볼 과 비치백도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제주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낮에는 제주의 바다와 한라산을 배경으로 태닝을 밤에는 신나는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티’ 2인이 포함되어 있다.

루프탑 풀파티 ‘스파티’ 는 제주의 밤 하늘 아래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클럽하우스에서는 레지던스 DJ ZERO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이외에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는 파이어 마시멜로 등 다양한 스낵과 칵테일, 맥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여름 밤, 쿨하게 즐기는 DJ 풀파티 개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야외수영장에서 올 여름 7월부터 8월 사이 총 3차례 ‘2018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야외수영장에서 올 여름 7월부터 8월 사이 총 3차례 ‘2018 풀파티(2018 POOL PARTY)’를 개최하며, 그 첫 번째 파티가 오는 7월  28일 토요일에 열린다.

이번 풀파티는 저녁7시부터 자정까지, 호텔의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 바다 바람, 아름다운 석양 그리고 별밤과 함께, 각 회차 때 마다 다른 테마와 신나는 음악으로 휴양도시 특유의 열정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7월 28일은 ‘우리는 그렇게 될 운명’ 이라는 로맨틱한 테마 ‘It’s Meant to Be’ 로 첫 파티의 신호탄을 알리고, 8월 4일은 밤새도록 리듬을 타며 즐기는 “Groovin’ The Night Away”, 8월 25일은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뜨거웠던 여름을 보내며 ”Our Last Summer”라는 테마로 파티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 파티에는 맥주와 어울리는 BBQ 스타일의 사이드 디쉬도 즐길 수 있으며, 전문 바텐더 렉시(Lexi)를 초청하여 파티무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시원한 바다 바람이 불어오는 야외 루프탑 수영장에서 DJ의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믹스 사운드와 함께 올 여름 제주의 가장 뜨거운 파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써머 패키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써머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써머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송도의 랜드마크, 센트럴 파크 이스트 보트 하우스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드디어 만났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현대적인 객실에 투숙하며 2인 조식은 물론 수상 레져까지 모두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만의 피크닉 돗자리와 호텔 1층에 위치한 아츠델리 음료 이용권이 모두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커플 & 패밀리로 나눠져 커플 패키지는 카누, 카약 또는 투명 카약 이용권, 패밀리 패키지는 패밀리 보트 이용권을 체크인 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워터파크에서 열리는 시원한 축제에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써머 패키지가 함께 한다.

다양한 수심의 풀장과 유수풀, 워터 슬라이드가 있어 영유아부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워터파크이다. 2인 조식이 포함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편안한 객실에 투숙하며 무더위를 날려줄 워터파크까지 올 여름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뜨거운 열대야 더위를 날려버릴 ‘루프탑 뮤직파티’

제주신라호텔은 뜨거운 열대야 더위를 날려줄 ‘루프탑 뮤직파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뜨거운 열대야 더위를 날려줄 ‘루프탑 뮤직파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루프탑 뮤직파티’는 한여름 밤 루프탑에서 신나는 풀사이드 바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스페인 음식과 와인, 시원한 생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휴식과 파티 두 가지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이번 뮤직 파티에는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의 '조쉬 모어랜드(Josh Moreland)'와 NBC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보이스 시즌 13'에서 Top 10에 진입한 '제니스 프리먼(Janice Freeman)'이 함께 제주의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이후 7월 28일부터는 스페인 문화와 예술 중심지인 발렌시아에서 온 플라멩코 팀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롯데 주류와 함께 7월 20일 금요일부터 8월 18일 토요일까지 5주간 10회에 걸쳐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풀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롯데 주류와 함께 7월 20일 금요일부터 8월 18일 토요일까지 5주간 10회에 걸쳐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HI-5 FESTIVAL)’ 풀파티를 진행하고 그 첫 번째로 금주 금토 가수 숀 (SHAUN)과 아티스트 오반(OVAN)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지는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 블루문 위크 (HI-5 FESTIVAL @ BLUE MOON WEEK)’를 선보인다.

금주 20(금), 21일 (토) 이틀간 진행되는‘하이-파이브 페스티벌 @ 블루문 위크’에는 최근 ’Way Back Home’ 으로 음원 차트를 석권중인 가수 숀 (SHAUN)과 랩과 노래를 모두 소화하는 뛰어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와 오반(OVAN)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DJ 로 꼽히고 있는 '공스타(GONGSTAR)', VANDAL ROCK (반달락), 국내를 넘어 아시아 지역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라나(RANA)', 현재 클럽씬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GLORY (글로리), ZB (제트비), HOWL (하울) 등 총 10팀의 DJ 스테이지가 함께 마련되어 풀파티를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