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휴가 지원 이벤트로 2배의 즐거움
상태바
여름휴가, 휴가 지원 이벤트로 2배의 즐거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설렘 가득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 진행
올여름 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행도 가고 풍성한 경품도 받는 내일투어의 이벤트를 눈 여겨볼 만하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업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내일투어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휴가 지원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

올여름 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행도 가고 풍성한 경품도 받는 내일투어의 이벤트를 눈 여겨볼 만하다.

개별여행 전문 그룹 내일투어에서는 나만의 방콕 명소들을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방콕 5성급 특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개별여행 전문 그룹 내일투어에서는 나만의 방콕 명소들을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방콕 5성급 특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방콕은 도시의 화려함, 이색적인 음식, 찬란한 역사의 보석들인 왕궁유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때문에 세계적인 여행명소로 손꼽힌다. 또한 저렴한 물가까지 겸비하여 개별자유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린다.

더불어 내일투어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전 세계가 사랑한 여름 휴양지를 비행시간별로 나누어 추천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10년 만에 돌아온 최고의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의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가사진을 골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서 150명에게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