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휴가 겨냥 바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여름휴가 겨냥 바캉스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 바, 아이스링크와 함께하는 상품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시즌에 특별하게 선보이는 루프탑 스파티 바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 출시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시즌에 특별하게 선보이는 루프탑 스파티 바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국적인 트로피컬 가든으로 변신한 루프탑 ‘스파티 바’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어 이곳에서 칵테일 한 잔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럭셔리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스파티 바’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바닷바람’이라는 뜻을 가진 ‘시 브리즈(Sea Breeze)’ 칵테일’ ,쿠바의 술인 럼을 베이스로 만든 ‘쿠바 리브레(Cuba Libre)’ 등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맥주, 스파티 전용 샴페인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는 매일 밤 다양한 공연과 함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 대형 LED 볼과 화려한 조명 등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 수영장에서 레지던스 DJ 제로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스낵 스테이션과 함께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무더위 피해 도심 속 아이스링크와 함께하는 상품 선봬

대구 프린스호텔은 무더위를 피해 동계 스포츠 종목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대구 83타워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 '83타워 아이스링크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대구 프린스호텔

대구 프린스호텔은 무더위를 피해 동계 스포츠 종목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대구 83타워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 '83타워 아이스링크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실내 여름 피서지로 주목 받고 있는 실내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이 포함돼 스케이팅을 타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83타워 아이스링크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대구 83타워 아이스링크 이용권 2매, △과일 에이드 2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0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1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외에도 대구 이월드에서는 8월 26일(일)까지 매주 주말(토~일) '아쿠아판타지&좀비헌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월드에 입장하는 순간 낮에는 무조건 젖고, 밤에는 무조건 쫓고 쫓기는 가장 시원하고 아찔한 이월드 여름축제 아쿠아판타지&좀비헌팅이 시작된다.

SNS 상에서 1020대들의 인기를 얻으며 ‘하루종일 훈남좀비가 나만 따라오는 축제’, ‘매력넘치는 좀비들이 많아 좀비 덕질하게 만드는 축제’로 이슈화된 이월드의 여름축제 좀비헌팅을 만날 수 있다. 또한 30톤의 워터캐논을 쏘며 진행되는 공연 아쿠아판타지쇼와 물총 하나면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마음껏 친구가 될 수 있는 초특급 물총전쟁 ‘물총대란’까지 무조건 물에 흠뻑 젖으며 여름 축제를 만끽 할 수 있다.

도심 속 휴양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서울드래곤시티는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에서 아늑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인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에서 아늑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인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이하 몰디브 패키지)'를 출시한다.

몰디브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중 객실 1박을 포함한다. 홍초, 석류, 수박 등 상큼한 재료를 사용해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제공하는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내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이하 더 스파)’의 바디케어 프로그램 30% 할인 이용권도 제공해 여유로운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몰디브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내 식음 업장 10퍼센트 할인 혜택도 준비해 호텔을 찾은 방문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머큐어 및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투숙 고객에게는 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2만 5천원 상당의 ‘프리메라 선스틱’도 증정한다

다음달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몰디브에서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각종 서비스로 구성됐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은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여유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도심 근교서 즐기는 바캉스 ‘여름엔 롤링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근교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여름엔 롤링 패키지’를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근교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여름엔 롤링 패키지’를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야외 정원이 바라다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생과일 망고 주스 또는 커피, 맥주, 칵테일, 아이스크림 중 2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예 또는 허브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액션팩’이나 송바 2시간 이용과 다이닝 서비스가 포함된 ‘파티팩’ 등 다양한 옵션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취향에 맞는 휴가를 계획해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4만원부터이다. 특히, 이 패키지 이용 시 호텔 예약실을 통한 예약으로 1년 이내 재투숙하는 고객에게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