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꽃 프로모션 일제 실시
상태바
여행업계, 봄꽃 프로모션 일제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2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호텔 기획전, 카드 할인 혜택 제공 등
야놀자 계열사 호텔나우, 야놀자펜션, 레저큐가 4월을 맞아 일제히 봄꽃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8일까지 ‘서울 벚꽃명소 인기호텔 기획전’ 진행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야놀자 계열사 호텔나우, 야놀자펜션, 레저큐가 4월을 맞아 일제히 봄꽃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호텔나우는 야놀자와 함께 ‘서울 벚꽃명소 인기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이달 18일까지 여의도 윤중로, 송파 석촌호수 등 서울 벚꽃명소 인근의 호텔들을 기획전으로 소개하며,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바쁜 일상에 잠시나마 틈을 내어 도심 꽃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호텔은 글래드, 켄싱턴 등 여의도 인근 호텔과 롯데호텔월드, 레이크호텔 등 석촌호수 주변 호텔들 포함 총 22곳이다. 자세한 호텔 정보 확인 및 예약은 호텔나우 및 야놀자 모바일 앱과 웹에서 가능하다.

야놀자펜션은 경주, 가평, 여수 등 전국의 봄꽃 여행지 인근 숙소들을 기획전으로 모아 소개하는 한편, 이달 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7세 이하 인원추가 1인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것. 참여 펜션은 약 50여 개로, 해당 기간 야놀자펜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야놀자는 오는 4일 (수)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2차 서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야놀자가 지난달 15일 진행된 서울 사업설명회와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린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호텔페어 2018’을 성료한 데 이어 서울에서 사업설명회를 앵콜 개최한다. 실제로, 야놀자가 최대 규모 참가한 ‘호텔페어 2018’에서는 300여 명 이상이 현장 상담을 받으며 숙박업 창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번 2차 설명회에서 야놀자는 다년간의 숙박업 운영경험을 통해 쌓아온 숙박업 창업 전략을 소개한다. 숙박업 창업의 필수 요소인 상권, 시설, 가격,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 등에 대해 소개하고, 최적의 상권과 시설을 선택하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점포개발, 리모델링, 객실 상품 구매, 가맹 등 중소형 숙박 창업을 위한 전문가들의 1:1 맞춤 상담도 마련했다.

전 세계 호텔 할인 혜택 제공

트립닷컴은 NH농협카드와의 첫 양사 제휴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 세계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NH농협카드와의 첫 양사 제휴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 세계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기간 동안 트립닷컴 모바일을 통해 전 세계 호텔 예약시 해외 겸용 NH농협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이용 가능한 10% 할인코드가 발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코드’ 아이콘이 있는 호텔 객실 유형에 한해 적용되며, 결제시 결제통화를 USD(달러)로 설정 후,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고객이라면 온라인 계정당 1개의 할인코드가 발급된다.

호텔엔조이, 멤버십 플래티넘 등급 전용 서비스 오픈

호텔엔조이에서는 멤버십 서비스 혜택인 ‘플래티넘 등급 전용 서비스’가 4월 2일부터 시작된다. 사진/ 호텔엔조이

호텔엔조이의 멤버십 서비스 혜택인 ‘플래티넘 등급 전용 서비스’가 4월 2일부터 시작된다.

호텔엔조이는 지난 3월 5일 대대적인 멤버십 개편을 단행해 과거 1년간 회원 거래실적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등급 세분화와 서비스 확대, 마일리지 보상제도 도입 등 전반적인 보상프로그램 재설계를 하였다.

4월부터는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본 서비스에 호텔엔조이가 엄선한 8개 호텔이 1차로 참여하여 상호 판매활성화와 마케팅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플래티넘 서비스 참여호텔로는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월드, 임페리얼팰리스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 부산파라다이스호텔, 메종글래드제주, 라마다프라자제주, 제주오리엔탈호텔이며, 추후 최대 30개 호텔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호텔들이 제공하는 플래티넘 전용 서비스로는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얼리 체크인, 라운지 무료이용, 와인 증정, 음료 서비스 등 호텔마다 다양하다. 이용방법은 호텔엔조이에서 예약하면 해당 호텔로 플래티넘회원 정보가 전달되어 체크인 시 안내 받을 수 있게 절차를 간소화했으며, 회원 본인 객실에 한해 횟수 제한 없이 매회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