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봄 여행 “어디로 떠나야 할까?”
상태바
꽃피는 봄 여행 “어디로 떠나야 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프랑스&베네룩스 · 하나투어, 라오스추천 · 모두스테이, 스타즈 호텔 울산 오픈
꽃피는 봄만큼이나 여행이 어울리는 계절은 없다. 여행사들도 이 시기에 맞춰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서고 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꽃피는 봄만큼이나 여행이 어울리는 계절은 없다. 여행사들도 이 시기에 맞춰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서고 있다.

이에 KRT가 프랑스 북부와 베네룩스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상품 ‘봄날의 고흐’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프랑스 파리 근교 마을인 오베르 쉬르 우아즈를 방문해 다수의 작품 배경이 된 전원마을을 감상한다.

짧고도 강렬한 생을 마감한 화가 고흐와 그의 동생 테오가 나란히 잠들어있는 무덤, 고흐의 집, 오베르 교회 등 명화 속 배경을 탐험하는 재미가 있다.

오베르 쉬르 우아즈는 짧고도 강렬한 생을 마감한 화가 고흐와 그의 동생 테오가 나란히 잠들어있는 무덤, 고흐의 집, 오베르 교회 등 명화 속 배경을 탐험하는 재미가 있다. 사진/ KRT

풍부하고 경이로운 자연의 빛으로 인상파 화풍을 태동한 노르망디의 옹플뢰르 지역과 미카엘 대천사의 명으로 세워졌다는 몽 생 미셸의 아름다움은 상상 그 이상이다.

몽 생 미셸은 1979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고 현재 연간 약 350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 서양의 경이로움이라는 별명답게 숭고한 아름다움을 뽐내며 특히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야경은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는 동화 같은 매력을 겸비한 국가들로 완벽한 서유럽 여행을 완성하게 한다.

매년 3월부터 5월 중순까지 열리는 네덜란드 쾨켄호프 꽃 축제는 만발한 튤립과 함께 다채로운 풍경을 선사한다. 사진/ KRT

특히 매년 3월부터 5월 중순까지 열리는 네덜란드 쾨켄호프 꽃 축제는 만발한 튤립과 함께 다채로운 풍경을 선사한다. 올해 69번째를 맞는 국제적인 명성의 축제로, 다가오는 5월 13일에 종료된다.

KRT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화가 고흐의 발자취를 좇는 코스와 프랑스 북부 노르망디 지역을 포함해 상품의 차별을 기했다. 또한 국적기 대한항공 또는 에어프랑스를 이용해 불필요한 경유가 없고, ‘파리 IN-암스테르담 OUT’ 패턴으로 동선의 효율성을 높였다.

하나투어가 라오스를 4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하고 라오스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라오스를 4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하고 라오스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라오스는 국내에서 역시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되어 친숙한 여행지다. 대표여행지로는 라오스의 수도인 비엔티엔, 세계 문화유산의 도시 루앙프라방, 쏭강과 블루라군 등이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방비엥이 있다.

하나투어의 ‘이달의 추천여행지, 4월 라오스’ 기획전에서는 액티비티, 음식, 쇼핑, 호텔 등 다양한 테마로 라오스 여행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라오스 대표 상품 중 유네스코가이드상품은 도시 자체가 세계 문화유산인 루앙프라방을 한국유네스코 협회 주관 교육을 수료한 유네스코 전문 가이드의 자세한 해설과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하나투어는 추천여행지 선정을 기념해 기획전 기간 내 라오스 패키지 상품을 4인 이상 예약하였을 경우 추첨을 통해 여행경비를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하는 이벤트와 SNS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스테이의 네 번째 호텔인 스타즈 호텔 울산점이 지난 30일, 정식으로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스테이의 네 번째 호텔인 스타즈 호텔 울산점이 지난 30일, 정식으로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유인태 모두투어 부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울산시 지역인사, 시·구청 및 관광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날 행사에서 강기태 모두스테이 대표는 스타즈 호텔 울산점을 포함해 2년 내 전국에 1800객실 이상을 보유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호텔운영법인으로서 도약하겠다는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울산시의 중심가인 태화강역 1분 거리에 위치한 스타즈 울산은 지상 20층, 345객실 규모로 기존 스타즈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100석 규모의 세미나룸과 비즈니스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스타즈 울산은 오픈 기념 한정 특가로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조식 1+1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당분간 고객 프로모션에 집중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