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바이시클코리아, ‘트렉-세가프레도 팀킷’ 공식 공개
상태바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트렉-세가프레도 팀킷’ 공식 공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 팀이 착용할 의류 및 엑세서리 선봬
트렉바이시클코리아가 ‘2018 트렉-세가프레도 팀킷’을 공식으로 공개했다. 사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2018년도 트렉-세가프레도(TREK Segafredo) 팀킷’을 공식으로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2018년도 트렉-세가프레도 팀킷은 앞으로 트렉-세가프레도 레이싱 팀이 새롭게 착용하게 될 의류 및 엑세서리다. 팀킷은 프로급 사이클링 저지, 사이클링, 숏츠, 의류, 로드 바이크 전문 엑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트렉-세가프레도 레이싱 팀의 명성을 더욱 빛낼 새로운 팀킷은 실제 레이싱 팀이 착용한다. 연습과 실제 경기 사이 활동하는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의류는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연습을 하는 경우에 입는 ‘하이 비저빌리티 옐로우(High Visibility Yellow)’와 실제 경기에서 착용하는 레드 컬러 2종으로 나뉜다.

특히 하이 비저빌리티 옐로우 색상의 의류는 안전에 특화됐다. 라이딩을 하는 동안 자동차 운전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고려한 디자인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하는 팀킷은 트렉-세가프레도 팀을 응원하는 한국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팀에 특화된 디지인과 안전까지 생각한 컬러의 새로운 팀킷이 라이더들에게 더욱 사랑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팀킷의 공급은 1965 년부터 이탈리아에서 제품을 제작한 ‘산티니’가 맡는다. 산티니는 수년 동안 경험, 혁신, 열정,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개발한 의류회사로 유명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