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나들이 위한 실속 피크닉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봄나들이 위한 실속 피크닉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 명소에서 즐기는 다양한 피크닉 패키지 눈길
켄싱턴호텔에서는 2018 벚꽃 축제와 완벽한 봄나들이를 겨냥한 다양한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 및 부산, 제주지역의 특급호텔에서 나들이 명소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에서 따뜻한 봄 햇살을 만끽하고, 호텔로 돌아와 편안한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각 호텔가의 피크닉 패키지를 소개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벚꽃길에서의 로맨틱한 하루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에서는 2018 벚꽃 축제와 완벽한 봄나들이를 겨냥한 다양한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2018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를 겨냥한 ‘체리블러썸 앳 나잇 패키지’를 4월 22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의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여의도 윤중로 국회 뒷편의 벚꽃길을 따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피크닉 박스 세트(돗자리 포함), △객실 내 무료 생수 2병,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2매)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는 신선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샌드위치 2조각, 컵 과일, 드보이스 세미세코 와인 1병, 치즈, 쿠키를 쿨링백에 담아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로 낭만적인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만발한 꽃이 더욱 낭만적인 제주의 봄을 만끽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를 2018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만발한 꽃이 더욱 낭만적인 제주의 봄을 만끽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를 2018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4월 투숙 건을 홈페이지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온라인 부킹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봄꽃 만발하는 남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2018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봄꽃 만발하는 남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Spring Picnic Package)’를 2018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26만원/2인)’의 구성은 디럭스룸 시티뷰, 피크닉 쿨러 백, 고객의 휴대폰에 담긴 사진 최대 10장까지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4만원 추가 시, 올데이다이닝 ‘카페 395’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완벽한 봄나들이 위한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봄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여의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봄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여의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는 싱그러운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가까운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아이템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크닉 세트는 셰프가 매일 신선하게 만드는 카페 텐쥐(10G)의 고메 샌드위치와 음료(2인), 편안한 봄나들이를 위해 콘래드 서울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 백과 매트를 포함해 별도의 준비 없이 간편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는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캐주얼 카페 텐쥐에서 원하는 샌드위치로 선택 가능하며, 음료는 커피 혹은 생과일주스 중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교통체증과 주차난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되는 주차 서비스는 더욱 완벽한 도심 속 봄나들이를 완성시킨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미식여행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블루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블루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루밍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미식여행을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 이용 업장 쿠폰과 봄을 맞이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벤느 오떼르말 150ml 미스트 1개가 제공된다.

카페 델마르에서는 리코타치즈 피자와 음료(콜라, 스프라이트, 스파클링 에이드) 중 2가지, 담백한 햄버거 샌드위치와 음료(콜라, 사이다, 다이어트 콜라)중 2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룸 서비스에서도 즐길 수 있다.

중식당 천산에서는 런치 코스 메뉴로 송이버섯 제철 야채 맑은 보양 스프, 제철 딸기를 곁들인 유린기 샐러드, 천산 시그니처 칠리 중새우 튀김요리, 제철과일 호주산 소안심 탕수육, 계절 시미로 디저트 등 (2인 기준) 코스 메뉴로 구성되며, 일식당 ‘만요 produced by 카가망’ 에서는 런치 도시락 박스(2인 기준)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시크릿 가든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싹이 움트는 계절, 봄을 맞아 싱그러운 봄 내음이 가득한 화원에서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싹이 움트는 계절, 봄을 맞아 싱그러운 봄 내음이 가득한 화원에서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 풍성하게 즐기는 조식 2인, 달콤한 케익 한 조각과 커피(아메리카노, 라떼) 또는 신선한 주스(자몽, 토마토)로 구성된 ‘스프링 피크닉 세트’, 안락한 피크닉을 위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H-SELECT ‘피크닉 매트’ 등 즐거운 봄 패키지를 즐기기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넓은 수영장, 따뜻한 사우나, 봄날의 나른함을 깨워주는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 등을 모두 하루종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