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풍성’ 봄나들이는 특급호텔로!
상태바
‘패키지 풍성’ 봄나들이는 특급호텔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특선 음식 프로모션 등 다양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봄을 맞이해 향긋한 제주 제철 재료를 활용한 봄 특선 메뉴를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나들이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제주 제철 재료 이용한 봄 특선 메뉴 선봬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봄을 맞이해 향긋한 제주 제철 재료를 활용한 봄 특선 메뉴를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오미 마켓 그릴에서 선보이는 봄나물 특선 세트는 애피타이저로 유채와 봄동을 곁들인 샐러드가 준비되며 함께 제공되는 봄나물 녹차 소바 무침과 봄 냉이 참돔 탕수어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메인 메뉴인 제주 봄나물이 들어간 가파도 청보리 비빔밥으로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으며 제주 성산포 바지락 된장국은 지친 몸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테라스 카페에서 제공되는 봄 시그니처 메뉴는 가파도 보리로 만든 리조또와 재료의 풍미와 영양을 살려주는 저온 요리법인 카르타 파타로 준비한 해산물 파피요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담긴 상품 구성

신라스테이 서초와 해운대는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서초와 해운대는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 해 4월 서울의 비즈니스 중심지 서초와 부산의 휴양과 레저, 문화관광이 어우러진 글로벌 관광도시 해운대에 호텔을 오픈 한 신라스테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패키지는 이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다양한 혜택과 특전이 담긴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서초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핫윙 & 생맥주 (2잔), △이탈리아 밀라노 프리미엄 커피인 COVA 커피 (2잔, 테이크아웃)와 △4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 제작한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1개를 선착순 10명에게 제공한다. 체크인시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등 관련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시티뷰), △100% 당첨 확률의 신라스테이 스크래치 쿠폰 (1매)을 제공한다.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생년월일 숫자에 1이 포함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생년월일에 숫자 1이 2개 포함되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곰 인형 1개를, 3개가 포함되면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1개를, 4개 포함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1매 더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100% 당첨 쿠폰으로 신라스테이 숙박권 및 패키지 이용권 등 최소 1만 5000원에서 최대 33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30일 두 번째로 한국의 서울에 세워지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 199개의 객실을 갖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오픈을 알렸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30일 두 번째로 한국의 서울에 세워지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 199개의 객실을 갖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오픈을 알렸다.

서울의 럭셔리한 지역인 강남의 최중심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모던한 디자인, 세련된 공간과 더불어 정성 어린 서비스까지 갖췄다.

새롭게 문을 여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지하철 신사, 압구정 역 근처에 위치해 서울 내의 관광 명소는 물론 다른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근처에 있는 K-Star 거리는 K-Pop 팬들이 한국의 문화를 체험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이며, 서울의 쇼핑과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 강남의 비즈니스 구역, 청담 명품 거리, 뷰티 클리닉은 물론 부티크, 갤러리, 레스토랑 그리고 카페들로 잘 알려져 있는 가로수길과도 인접해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모던하면서 실용적으로 디자인돼 레저 또는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포포인츠의 스타일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두 가지 타입의 펜트하우스를 포함 총 199개 스타일리시한 객실에는 49인치 울트라 HD 텔레비젼, 무료 와이파이, 에그 체어 그리고 편안한 수면을 위한 포포인츠 침대가 갖춰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