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꼭 맞는 ‘허니문’ 찾기! 신혼여행박람회 방문하면 뭐가 좋을까
상태바
나에게 꼭 맞는 ‘허니문’ 찾기! 신혼여행박람회 방문하면 뭐가 좋을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3.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환경이 우선! 다양한 프로모션과 콜라보레이션, 풍성한 혜택으로 진행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신혼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난해 사상 최대 출국자 수를 기록하면서 올해도 많은 사람이 해외여행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순히 해외로 나가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특색 있게 보낼 만한 여행지를 물색하는 검색 손길이 늘고 있다.

신혼여행도 예외가 아닌데 우리나라의 경우 잠시라도 미세먼지가 없는 깨끗한 환경에서 보다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여행으로 지내다 오기를 원한다. 여기에 가격까지 저렴하면 금성첨화.

리조트, 항공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대폭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혜택으로 상품을 구성하는 허니문박람회.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럴 때 필요한 게 허니문 박람회다. 오는 3월 31일(토), 4월1일(일) 양일간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신혼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할 경우 혼자 여행지를 검색하는 것보다 이득이 많은데 무엇보다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항공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대폭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혜택으로 상품을 구성하기 때문이다.

최근 5년간 여행 예약 추이를 분석한 결과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는 하와이로 판명났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최근 5년간 허니문여행사에서 여행 예약 추이를 분석한 결과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는 하와이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와이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고려하게 되는 신혼여행지로 축복 받은 기후와 천혜의 자연환경이 방문자를 행복하게 해주는 곳이다.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와일레아,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하얏트 센트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외 기타 호텔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몰디브는 로빈슨 크루소적 삶을 꿈꾸는 현대인에게 절대 여행지로 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 다음으로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은 몰디브. 몰디브를 지도에서 찾아내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바위섬 크기의 아주 작은 섬들이 인도양 여기저기에 모래알처럼 1200개나 흩뿌려져 있기 때문이다.

투명한 청록색의 라군과 미풍에 흔들리는 야자수, 밀가루 파우더를 연상시키는 하얀 모래가 특징인 몰디브는 로빈슨 크루소적 삶을 꿈꾸는 현대인에게 절대 여행지로 통한다.

수분 높은 서비스로 이름 높은 몰디브 ‘소네바자니’에서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140달러 상당의 석식 크레딧을 제공한다.

몰디브 ‘퍼 아쿠움 니야마 호텔’에서는 수중 레스토랑 런치스페셜 메뉴를 행사 특별가로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수중 레스토랑으로 이름 높은 몰디브 ‘퍼 아쿠움 니야마 호텔’에서는 수중 레스토랑 런치스페셜 메뉴를 행사 특별가로 진행한다. 여기에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는 소식이다.

몰디브 ‘아마리’ 리조트를 예약할 경우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스노클링 트립 1회와 프로 작가가 진행하는 30분 무료 스냅사진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혼여행 하면 그래도 동남아다. 가깝고, 예쁘고, 싸고, 깨끗하기 때문에 가성비로는 최고! 사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하면 그래도 동남아다. 가깝고, 예쁘고, 싸고, 깨끗하기 때문에 가성비로는 최고의 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동남아에서는 네 군데 지역이 커플 당 최대 80만 원 할인 혜택 등 야심찬 특전을 갖고 참가한다. 첫 번째 지역인 발리에서는 셀럽 선호 인기 1위 ‘불가리’ ‘알릴라 울루와뚜’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 번째 인기 지역인 푸켓에서는 ‘더 나카’ ‘반얀트리’가, 요즘 한창 뜨는 푸꾸옥에서는 ‘퓨전 풀빌라’ ‘노보텔’이, 마지막으로 최근 4강 대열에 합류한 코사무이에서는 ‘W’ ‘반얀트리’가 풍성한 베네핏을 내걸고 참여한다.

쉽게 갈 수 없는 곳인 만큼 허니문 기회를 이용하면 딱 좋은 멕시코 칸쿤 지역. 사진/ 허니문리조트

네 번째 지역인 멕시코는 일반적인 신혼여행지는 아니다. 하지만 쉽게 갈 수 없는 곳인 만큼 허니문 기회를 이용하면 시간 절감, 비용 절감의 1석2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칸쿤 최고의 호텔 ‘하얏트 지라라’를 조기예약하거나 4박 이상 머무를 시,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칸쿤 내 시크릿 더 바인(Secrets The Vine Cancun All Inclusive) 호텔에서는 4박 이상 예약 시, 카타마란 요트투어 1+1 혜택을 준비해두고 있다.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할 경우 혼자 여행지를 검색하는 것보다 이득이 많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로스카보스 ‘시크릿’ 리조트의 경우 단 1박을 예약해도 럭셔리 요트크루즈 1+1 특전을 제공하며, 3박 이상 머무를 시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로스카보스 지역 호텔인 ‘하얏트 지바’ 조기예약 시 풀뷰에서 오션뷰마스터로 룸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며, 오션뷰마스터 예약 시에는 클럽오션뷰마스터로 올려준다.

늦게 알려졌지만 최근 가장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모리셔스. 사진/ 허니문리조트

다섯 번째는 최근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모리셔스 지역. 모리셔스 최고의 해변 카노니에 비치를 선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110유로 상당의 동부 카타마란 요트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냅촬영과 포트루이스 시내관광이 무료로 제공된다.

유럽여행을 계획한다면 로마와 몰타를 묶어서 둘러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유럽의 경우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스페인, 로마, 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인·몰타’의 경우 풀데이 크루즈, 전용 택시 시티투어, 한국인 스탭이 진행하는 몰타 스냅사진 2시간권 등 3종 세트가 증정된다.

‘로마·몰타’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48시간 로마 패스권, 로바 바티칸 및 시내 집중 투어권이 주어지며, 몰타 허니문 특전 3종 세트도 추가로 증정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