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롯데시티호텔·L7과 손잡고 브랜드 기획전 실시
상태바
여기어때, 롯데시티호텔·L7과 손잡고 브랜드 기획전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3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7 3곳과 손잡고 최저가 예약 도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전국 롯데시티호텔 7곳, L7호텔 3곳과 손잡고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숙박과 부가혜택을 묶어 선보인다. 사진/ 롯데시티호텔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전국 롯데시티호텔 7곳, L7호텔 3곳과 손잡고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숙박과 부가혜택을 묶어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1박 예약시 롯데시티호텔은 영화관람권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L7은 영화관람권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혜택을 준다. 참여호텔 10곳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즉시할인쿠폰 10종을 발급해 최저가 예약을 돕는다. 4월 10일까지.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신축 특급호텔 ‘더 스테이트 선유’와 다음달 30일까지 단독 행사를 마련한다. 여기어때 사용자 100명을 추첨해 이 호텔 슈페리어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호텔타임은 3일~30일 행사기간 중 일, 월, 화, 수, 목요일 오후 2시마다 선착순 3명에게 더 스테이트 선유 슈페리어 더블 당일 숙박을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특1급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매월 인기있는 특급호텔 한 곳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는 ‘위시리스트 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달에는 제주 힐링리조트 '롯데호텔 제주'다. 천혜의 자연과 이국적인 정원, 사계절 따뜻한 럭셔리 스파,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최저가 예약뿐 아니라 10만 원 상당의 풍차 라운지 무료 이용, 선착순 2000명에게 해당 호텔예약시 사용 가능한 4만 원 할인쿠폰 등 혜택을 준다. 4월 9일까지.

호텔엔조이, 멤버십 플래티넘 등급 전용 서비스 오픈

호텔엔조이에서는 멤버십 서비스 혜택인 ‘플래티넘 등급 전용 서비스’가 오는 4월 2일부터 시작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호텔엔조이에서는 멤버십 서비스 혜택인 ‘플래티넘 등급 전용 서비스’가 오는 4월 2일부터 시작된다.

호텔엔조이는 지난 3월 5일 대대적인 멤버십 개편을 단행해 과거 1년간 회원 거래실적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등급 세분화와 서비스 확대, 마일리지 보상제도 도입 등 전반적인 보상프로그램 재설계를 했다.

4월부터는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본 서비스에 호텔엔조이가 엄선한 8개 호텔이 1차로 참여하여 상호 판매활성화와 마케팅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플래티넘 서비스 참여호텔로는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월드, 임페리얼팰리스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 부산파라다이스호텔, 메종글래드제주, 라마다프라자제주, 제주오리엔탈호텔이며, 추후 최대 30개 호텔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호텔들이 제공하는 플래티넘 전용 서비스로는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얼리 체크인, 라운지 무료이용, 와인 증정, 음료 서비스 등 호텔마다 다양하다. 이용방법은 호텔엔조이에서 예약하면 해당 호텔로 플래티넘회원 정보가 전달되어 체크인 시 안내 받을 수 있게 절차를 간소화했으며, 회원 본인 객실에 한해 횟수 제한 없이 매회 적용된다.

호텔 별 서비스 제한 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플래티넘 등급 전용 서비스 외에도 멤버십 회원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계획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