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객 유혹하는 특급호텔 행사는?
상태바
봄나들이객 유혹하는 특급호텔 행사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2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치 푸드 페스티벌, 디너 콘서트,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은 이날 ‘세계 미식 기행 – 네덜란드 편’ 런칭을 기념해 VIP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나들이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더치 푸드 페스티벌 개최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은 이날 ‘세계 미식 기행 – 네덜란드 편’ 런칭을 기념해 VIP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 네덜란드 항공 KLM 임직원 등 네덜란드 재외 공관 및 기업들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앞으로 한달 간 진행될 ‘세계 미식 기행 – 네덜란드 편’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오프닝 행사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총지배인의 축사로 시작됐으며, 리본 커팅식 및 힐튼 헤이그 총주방장 및 관계자 분들과 함께 기념 포토 타임, VIP 오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그랜드 힐튼 서울 총지배인 번하드 브렌더는 “그 동안 네덜란드의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적었지만, 이번 세계 미식 기행 프로모션을 통해 네덜란드의 문화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호텔서울, ‘2018 노사연 & 김종환 어버이날 디너 콘서트’

롯데호텔서울은 디너 콘서트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디너 콘서트를 준비했다.

오는 5월 7일 오후 6시30분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는 ‘2018 노사연 & 김종환 어버이날 디너 콘서트’에서는 ‘바램’, ‘이 마음 다시 여기에’, ‘만남’ 등의 음악과 유쾌한 입담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사연과 ‘존재의 이유’, ‘사랑을 위하여’, ‘백년의 약속’ 등 많은 히트곡을 가진 김종환의 아름다운 무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국빈 만찬 행사 케이터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며 극찬을 받은 대한민국 조리명장 김송기 총괄 셰프가 준비한 특별 메뉴도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이날 김송기 총괄 셰프는 독특한 디저트로 화제가 되었던 평창 동계 올림픽 리셉션의 국빈 만찬 요리를 재현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림픽 정신을 담은 오색 메밀전병, 훈제 무지개송어와 초당 두부로 구성된 ‘축제의 한 접시’부터 강원도 통감자를 곁들인 대관령 한우 스테이크, DMZ 산 생 고추냉이 간장 소스, 태백산 곤드레 나물 밥 등으로 구성된 ‘화합의 한 접시’, 디저트로는 DMZ 철조망과 한반도 형태를 한 초콜릿과 북한 잔치 음식 개성 주악과 남한의 겨울 대표 과일 홍시 샤벳 등의 ‘소망의 한 접시’를 선보인다.

'키즈 모델선발 이벤트' 진행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호텔에서는 키즈 라운지 오픈 D-30 기념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를 진행, 선발된 어린이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7일까지 운영될 키즈 라운지 1차 운영 기간 동안 키즈 라운지를 대표하는 얼굴이 될 예정이다.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는 4월 2일(월)부터 9일(월)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공식 소셜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전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3세~6세(2013년~2016년 출생)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어린이의 간략한 소개 정보와 응모용 사진을 호텔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호텔 모든 소셜 채널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키즈 모델은 5월 오픈 예정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라운지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별도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5월 4일~7일까지 키즈 라운지의 대표 얼굴로서 호텔 곳곳에 전시 및 온라인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선발된 모델에게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별도의 수상 경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간단한 식사 및 무제한 생맥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지난 3월 선보인 키즈 컬렉션 첫 번째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 두 번째 시리즈 ‘키즈 블로썸 패키지’를 4월 1일 ~ 4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지난 3월 선보인 키즈 컬렉션 첫 번째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 두 번째 시리즈 ‘키즈 블로썸 패키지’를 4월 1일 ~ 4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벚꽃 축제 및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봄 꽃 축제를 즐기며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블로썸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춰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통 유리창을 통해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 제공(성인 2인 & 자녀 1인), 핑크 컬러의 체리 블로썸 데코레이션의 에이드 2잔이 제공되며 모든 패키지 고객분들께 청정원 스낵 메뉴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소규모 웨딩에 추천하는 다양한 스타일링 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오는 4월 20일 금요일, 호텔 7층과 8층에 위치한 소규모 웨딩홀에서 2018년 웨딩 트렌드를 선보이는 자리를 개최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오는 4월 20일 금요일, 호텔 7층과 8층에 위치한 소규모 웨딩홀에서 2018년 웨딩 트렌드를 선보이는 자리를 개최한다.

스몰 웨딩을 콘셉트로 한 이번 ‘스프링 위스퍼 웨딩 페어’는 최소 30명, 최대 150명 규모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3가지 콘셉트의 스몰 웨딩 셋팅을둘러볼 수 있고 예식 준비에 도움을 줄 업체들도 참여해 상담이 가능하다.

8층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에서는 울트라 바이올렛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됨에 따라 페일 핑크, 라벤더, 그린, 화이트 플라워를 이용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웨딩쇼 시연과 실제 호텔 예식에서 맛볼 수 있는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튤립&로즈에서는 라운드 테이블이 셋팅되며 화이트, 페일 핑크, 피치톤 플라워로 꾸며진다.

또한 7층에 위치한 라벤더는 더욱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소규모 웨딩을 원하는 고객 취향을 고려한 사각 테이블 셋팅, 옐로우톤의 플라워로 채워져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소규모 루프탑 웨딩 프로모션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남산 아래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야외 테라스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소규모 루프탑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남산 아래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야외 테라스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소규모 루프탑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홀 무료대관이 포함되며, 이용 시간은 주중과 주말 오후 12시~3시 또는 오후 6시~10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최소 인원은 점심 40명, 저녁 65명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식사 비용은 인당 6만 원, 6만 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웨딩 이용 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소프트드링크 및 하우스 와인 10병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의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 3시간 전부터 신부 대기실로 사용할 수 있는 객실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루프탑 웨딩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트릭아이뮤지엄, 봄 맞이 이벤트 '200만원을 잡아라!'

트릭아이뮤지엄은 총 상금 200만원 규모의 봄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트릭아이뮤지엄

이 밖에 트릭아이뮤지엄은 총 상금 200만원 규모의 봄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트릭아이뮤지엄을 방문하는 관람객이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그 중 가장 우수한 후기를 선정해 상금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트릭아이뮤지엄 서울 홍대점과 부산점이 동시에 진행한다. 서울 홍대점을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 100만원, 부산점을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 100만원을 책정했다. 그동안 서울 중심의 이벤트를 탈피해 최근 부산영화체험박물관으로 이전한 부산점과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서울 홍대점과 부산점 별로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1등 1명 30만원, 2등 3명 각 10만원, 3등 8명 각 5만원을 수여한다. 블로그 후기 업로드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5일이다.

트릭아이 부산점은 이와 별도로 관람객이 현장에서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VR기기 1회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