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 나들이객 겨냥 풍성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봄 나들이객 겨냥 풍성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2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이벤트, 피크닉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365일 언제나 떠날 수 있도록 2018년 1년의 의 상품 가격을 제안하는 ‘인조이 유어 저니 2018’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나들이객을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최대 40% 할인 이벤트 진행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365일 언제나 떠날 수 있도록 2018년 1년의 의 상품 가격을 제안하는 ‘인조이 유어 저니 2018’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4월 5일까지 단 7일 동안만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투숙 날짜는 4, 5, 6월 이벤트 적용 기간에 한한다.

‘인조이 유어 저니 2018’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 뷰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실내 사우나 등의 다양한 시설과 함께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으며 호텔 내 갤러리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테라피를 경험해 볼 수 있어 나만의 휴가를 즐기기에 적격이다.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봄이 왔나 봄’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봄이 왔나 봄’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이 왔나 봄’ 피크닉 패키지는 이비스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봄맞이 피크닉을 위한 런치박스 세트가 증정된다. 런치박스 세트는 국내 최대 블록 완구업체인 옥스포드 씨티(Oxford Creation)의 블록 모양의 옥스포드 런치박스 1종과 귀여운 캐릭터가 매력적인 옥스포드 보냉팩으로 이루어져 있다.(도시락 미포함)

특급호텔 럭셔리 스위트를 놀라운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1박에 400만 원이 넘는 디플로매트 스위트를 150만 원에, 1박에 800만 원이 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250만 원에(모두 세금 별도)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1박에 400만 원이 넘는 디플로매트 스위트를 150만 원에, 1박에 800만 원이 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250만 원에(모두 세금 별도)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Suite Escape Package)”를 선보인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최고급 스위트에서 프라이빗한 휴식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럭셔리 스위트는 27층과 28층에 위치한 ‘디플로매트 스위트(154 평방미터/약 46평)’와 2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198 평방미터/약 60평)’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 수영만 요트 경기장 전경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어린이날 패키지 출시

르 메르디앙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야외 피크닉을 마련했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야외 피크닉을 마련했다.

봄을 맞이해 호텔 업계 최초로 독특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바로 도심 속 야외 가든에 열린 마켓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피크닉 마켓’이다. 유럽 스타일 마켓의 푸드와 음악, 창의력 넘치는 핀란드식 자연예술 워크샵까지 자연 친화적이고 풍요로운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서울 도심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용이해, 가족과 함께 멀리 가지 않고도 봄날의 피크닉 마켓을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